본문 바로가기

뭐든지 리뷰

미니선풍기, 휴대용선풍기 "프롬비 토네이도 휴대용선풍기" 사용기



미니선풍기, 휴대용선풍기 프롬비 토네이도 휴대용선풍기 진솔한 사용기



본격적으로 여름이 다가 오고 있네요.


여름하면 선풍기 에어컨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요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니선풍기 혹은 휴대용선풍기를


많이 구매하시는데 오늘은 휴대용선풍기 (미니선풍기) 중에 정말 강력한 놈의 사용기를 올립니다.


솔직히 이놈은 휴대용선풍기 (미니선풍기)라고 할 수 없는 풍량을 지녔어요.


딸아이 사줄목적으로 구매했는데 너무나 강력해서 추가로 3개를 더 구입해서 총 네개가 되어버렸네요.


Fromb 라는 곳에서 나온 휴대용선풍기 (미니선풍기)이에요. 일명 토네이도 선풍기라고 하는데..


택배상자를 개봉하나 이렇게 조그만한 상자로 되어있네요.








프롬비 휴대용선풍기 (미니선풍기) 상자를 보니 딱 봐도 외국물건 이라는 티가 나네요.


대신 디자인은 프롬비에서 하고 삼성 정품 대용량 배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프롬비 휴대용선풍기 (미니선풍기) 색상은 흰색, 분홍색, 초록색, 파랑색, 검은색이 있는데 


나는 딸아이 줄 선풍기는 분홍색, 아들은 파랑색 그리고 내것과 와이프거는 하얀색 이렇게 총 네개 구매했어요.


총 네개나 구입하고 리뷰까지 써주니 나중에 다시 구입할 때는 할인부탁해용~~ㅎㅎㅎ





프롬비 휴대용선풍기 (미니선풍기) 박스 옆면에 제품 스펙과 주의 사항이 적혀있네요.





박스 정면 하단부에는 디자인은 서울에서 생산은 중국에서 했다고 적혀 있어요. 


캬~ 예전에는 디자인은 독일, 프랑스 등 선진국가에서 한 것이 많았었는데..


디자인을 서울에서 했다고 하니 뭔가 우리나가가 선진국이 된듯한 느낌이 들어요.





프롬비 휴대용선풍기 (미니선풍기)을 박스에서 꺼내서 찍은 정면사진입니다.


선풍기 디자인은 서울에서 했지만 걍 걍 그럭 저럭~ 실용적인 디자인입니다.


제품명은 JupiQ 쥬피큐라고 되어있네요.





프롬비 휴대용선풍기 (미니선풍기) 뒷면 사진이에요.





뒷면 사진 가까이 찍어봤어요.


이번에 갤럭시 S7엣지로 바꿨는데 사진이 잘찍히네요. ㅎㅎㅎ


뒷면 경고에 손가락을 선풍기 안으로 넣지 말고 10살 이하 어린이는 보호가가 도와 줘야한다고 적혀있어요.


프롬비 휴대용선풍기 (미니선풍기) 돌아가는 것 보니까 그럴만도 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정말 강력하거든요)





프롬비 휴대용선풍기 (미니선풍기) 영상을 찍어봤어요.


간접적으로 나마 바람의 세기를 느껴보세요.





프롬비 휴대용선풍기 (미니선풍기)의 특징은 손잡이 부분이 꺾어져서 스탠드형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거에요.


사진을 치우쳐 찍어서 한 번 더 찍었어요.





프롬비 휴대용선풍기 (미니선풍기) 손잡이 꺽어놓은 스탠드형은 변환(?) 상태에서 찍어봤습니다.


디자인 그렇게 구리지는 않아요.






정면 찍은 상태에서 그대로 옆면 찍어봤어요.


저렇게 꺽이는데 힌지는 좀 뻑뻑한 느낌이 나고.. 손잡이의 꺽이는 부분에 동그란 풍향 조절다이얼이 있어요.


오른쪽으로 돌리면 딸깍하는 소리와 함께 프롬비 휴대용선풍기 (미니선풍기) 껴지고 계속 돌리면 점점 바람이 세집니다.


자동차로 치면 무단변소기네요 ㅋㅋ





요렇게 세워 놓을 수도 있습니다.





프롬비 휴대용선풍기 (미니선풍기) 다이얼 스위치 부분 확대사진입니다.





다이얼 스위치 반대부분에 보면 배터리를 끼울 수 있는 부분이 있어요.


그리고 배터리는 대용량입니다. 프롬비 휴대용선풍기 (미니선풍기) 구매하면 추가 배터리와 함께 충전거치대도 


함께 사은품으로 오니까 배터리 용량 걱정없이 마음껏 시원한 바람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프롬비 휴대용선풍기 (미니선풍기) 간단한 사용기였습니다.


아래는 프롬비 휴대용선풍기 (미니선풍기) 판매사 제품 정보에요.



선풍기미니선풍기 벽걸이에어컨 날개없는선풍기 TV 아이스박스 벽걸이선풍기 돗자리 선풍기추천 창문형에어컨 부채제작 스마트폰방수팩

미니선풍기스탠드선풍기 복사기 탁상선풍기 여행용파우치세트 미니아이스박스 중고가구매입 벽걸이에어컨추천 천장선풍기 천정형선풍기 벽걸이에어콘

휴대용선풍기천장형선풍기 노트북매입 박스형선풍기 소형아이스박스 하이마트선풍기 벽결이에어컨 컴퓨터매입 샌디선풍기 14인치선풍기 천정선풍기

탁상선풍기신일타워형선풍기 벽걸이형에어컨 창문에어컨 제너스선풍기 에어컨벽걸이 성인튜브 아기사랑선풍기 에어컨매입 업소용 선풍기가격비교

미니선풍기추천노트북팔기 노트북싸게파는곳 천장용선풍기 스마트폰방수팩추천 신일리모콘선풍기 선풍기1등급 국산선풍기 가구매입 한일선풍기아기바람

날개없는선풍기창문형에어콘 컴퓨터팔기 별걸이에어컨 리모콘벽걸이선풍기 한일아기사랑선풍기 삼성타워형선풍기 노트북매매 선풍기세일 한일리모콘선풍기

벽걸이선풍기한일선풍기1등급 쿠쿠선풍기 신일선풍기국산 침대처분 복사기추천 에어콘매입 선풍기구매 선풍기구입 정수기매입 에어컨창문형 DYSONAM08

선풍기추천쇼파저렴한곳 앤틱가구점 선풍기할인 에어콘벽걸이 오피스선풍기 벽걸이에어콘추천 벽걸이신일선풍기 선풍기판매 선풍기싸게파는곳 침대팔기 최신형선풍기 선풍기히터 신일리모컨벽걸이선풍기 소파저렴한곳 국내생산선풍기 쇼파팔기 벽걸이용에어컨 선풍기하이마트 벽결이형에어컨 GDWF-3535 스마트폰용방수팩 난로추천 소파팔기 벽걸이용에어콘 신일리모컨선풍기1등급 소파저렴하게파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