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경이야기/피부미용-1

[기미가 생기는 이유와 기미 없애는 방법] 자외선을 쬐면 왜 기미가 늘어나는가?



기미의 원인인 자외선을 쬐면 결국 얼굴피부에 기미가 생겨버린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실제로 어떤 메카니즘으로 자외선을 받아 기미가 되는지 알고 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기미가 생기는 메카니즘을 알려드립다.

 


기미없앤는 방법셀렉아이피엘 화이트닝마사지 여드름자국과흉터 검버섯제거피부과 필러흉터 피부과아이피엘 피부과기미주근깨 아우름클리닉주근깨 아이투피엘가격



 

자외선을 (UV) 받으면 몸이 방어 반응을 나타내는...


자외선(UV)을 받으면 신체는 무의식적으로 피부를 지키려고 멜라닌이라는 물질을 만들어 냅니다.. 이 멜라닌이 몸 전체를 덮어서,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지켜내는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에 멜라닌 자체는 나쁜 것이 아닙니다.

 

멜라닌은 일반적으로 피부재생을 통해 자연스럽게 각질로 벗겨져 나갑니다만, 자외선을 강하게 받으면 세포에 이상이 발생하여 멜라닌의 배출 수 없습니다. 그것이 바로 기미입니다.



기미제거라셈드레이져 점기미제거 IPL행사 박피제거 주근깨토닝 IPL시술비용 IPL저렴 I2PL레이저 줄기세포피부관리 쇼셜커머스화장품 MPX레이저 다이어트결혼식


 

멜라닌 과잉이 만들어낸 기미의 정체

 

인체 피부 색소 세포에 멜라닌을 만들어 내도록 명령을 받는 경우 과도한 멜라닌이 방출되어 만들어진 멜라닌은 체내에 쌓여 버립니다. 이 과도한 멜라닌을 만드는 원인은 바로 자외선~! 하지만 자외선(UV)을 잠깐 받는 다든가, 옷이나 썬크림을 이용하여 자외선(UV)을 차단한 경우에는 이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지 않고 장시간 자외선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과도한 멜라닌 분비가 일어납니다.




  

피부재생이 흐트러져...


 또한 피부재생이 흐트러지면 멜라닌이 각질과 함께 배출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피부 내부에 멜라닌이 남아있게 되는 것입니다. 나이 또한 기미의 원인 중 하나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흔히 이용하는 때 수건으로 몸을 제거 문질러도 피부에 자극을 주기 때문에 피부에 너무 과한 자극을 주는 것은 삼가는 것이 좋고 이런 외적인 요인과 더불어 호르몬 밸런스의 혼란 등 내적인 원인으로 주름이 더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기미제거시술여드름붉은자국제거 주근깨에좋은화장품 주근깨화장품추천 수제비누도매 저가화장품추천 국소미백 진피기미 아꼴레이드비용 박피피부과 모반레이저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제, 자외선(UV) 차단 대책에 대해


기미는 왜 있을까그것은 자외선이 원인이라는 사실이 위의 설명에서 알 수 있었어요그럼 자외선을 방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라는 의문이 생길 텐데요기미를 없애려면 자외선을 받지 않는 것이 좋기 때문에 자외선(UV) 차단이 필수 있습니다그러나 효과적인 방법이라는 것이 있기 때문에단순하게 자외선 차단제 바르기만 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기미레이저누덤 기능성발효수 여드름피부흉터 여드름퓽터 피부한의원추천 여드름자국여드름흉터 기미주근깨치료법 쇼셜화장품 기미이벤트 얼굴잡티없애기



우선 피부의 손질을


자외선 차단제를 많이 사용하는 초여름이 되면 많은 자외선 차단제가 슈퍼마켓이나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기 전에 주의해야 할 것은 우선 기본 피부 관리를 제대로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토너스킨로션유액 등등... 제대로 피부 관리를 하는 것만으로 자외선(UV) 차단 효과가 향상됩니다.

 


효과적인 자외선차단제를 바르는 방법은?

 

자외선 차단제를 바로 피부에 바르지 마세요우선 손바닥에 자외선 차단제를 덜어 따뜻하게 한 후 얼굴과 팔 등 노출된 부분에 발라 보세요또한 한 번에 많이 바르지 않고 조금씩 겹쳐서 얇은 막을 형성한다는 느낌으로 바르면 자외선차단제를 균일하게 바를 수 있기 때문에 이 방법을 추천합니다또한 코와 광대뼈 등 자외선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부위는 특히 겹쳐 바르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기미예방백반증완치사례 오바지세럼 잠실백옥주사 엑셀브이레이저비용 진피형기미 주근깨이벤트 아이피엘여드름 여드름자국IPL 압구정근처피부과 IPL싼곳



음식으로 자외선(UV) 차단을...


일상생활에서 차외선 차단제를 효과적으로 바르는 것은 물론 중요합니다그리고 외출하고 2~3 시간마다 다시 발라주는 것도 중요하지만음식으로도 어느 정도 자외선 차단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토마토와 참치를 곁들인 샐러드 등은 피부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적합한 음식재료입니다특히 토마토에 들어있는 리코펜은 항산화 작용이 강해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 해주는 저칼로리의 우수한 음식이기 때문에여름철에는 매일 먹고 싶을 정도 입니다.

 

이처럼 UV케어 자외선 차단제 등을 적절한 사용법에 맞추어 사용하면서 여름에도 하얀 피부를 유지하도록 하여야겠어요.

 


이미 생겨버린 기미의 대처법 (셀프케어 혹은 피부클리닉이나 에스테틱 시술)


 기미가 생겨버리면 어떡하죠어쩔 수 없다고 포기합니까아니면 어떻게든 지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까많은 여성은 당연히 후자의 경우겠지요만약 방법이 있다면 클리닉 등에 다니지 않고 자기 관리로 쉽게 지울 수 있으면 좋을 텐데... 라고 생각하는 여성도 많을 것입니다.


스스로 건강한 피부 유지로 기미를 없애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기미제거비용색소침착수술 얼굴총정리 추석연휴피부과 오바지뉴덤 여드름자국피부 압구정동피부과추천 LDM시술 붉은여드름흉터제거 여드름휸터 화장품쇼셜




데일리 스킨케어를 다시 한 번 검트

 

우선 세안~! 매일 하는 세안이 매우 중요하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합성 계면활성제가 들어간 강한 세안 폼이나 클렌징은 피부재생력을 떨어트릴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기미제거와 기미 방지를 위해 천연 성분의 비누를 추천합니다비누를 바꾸는 것 많으로 기미의 주 원인인 멜라닌을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어요.

 


자외선 손상에 의한 기미는 비타민으로


또한 30대 이후 생기는 지속적인 자외선을 노출의 의해 생긴 기미는 스스로 관리해서 없애는 것이 우선적인 방법이 아니라고 알려져 있습니다그러나 기미가 더 생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자외선(UV) 차단을 위해 미백 화장품을 사용하고 비타민 C와 비타민 E를 적극적으로 섭취해야 합니다.

 


기미 클리닉은 레이저 치료가 주류


기미클리닉은 레이저 치료가 주류를 이루고 있는 것 같네요저렴한 가격 그리고 간편한 방법 기미를 지울 수 있기에 여성들이 주목하고 있는 것 같아요또한 토라키네무 산이나 하이드로 퀴논 등의 약물 처방도 있기 때문에자기 스스로 관리보다 방법보다 더욱 효과적이고 확실하게 기미를 지울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