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패없는 다이어트 비법

본격적인 여름이 오기 전에 실천하자! 편리하고 쉬운 다리가 날씬 해지는 운동




본격적인 여름이 오기 전에 실천하자! 편리하고 쉬운 다리가 날씬 해지는 운동

 

여름~! 반바지와 미니스커트 등이 그리워지는 계절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그 전에 통통한 다리를 가늘게 만들어야 되지 않겠습니까? 쭉 뻗은 날씬한 다리를 상상해보세요. 반바지나 숏팬츠 밖으로도 부끄럽지 않은 각선미 있는 다리를 위해, 편안하게 날씬한 다리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냉증 개선하기


냉증을 개선하는 것이 다리 다이어트의 기본입니다냉증은 몸 안의 수분을 하체로 모이게 합니다그러므로 부종 등으로 무다리가 되는 거예요날씬한 다리를 원한다면 냉증을 개선하는 것이 필수~! 생강마늘 등 몸을 덥게 하는 음식을 많이 섭취해서 냉증 그것은 냉증의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냉증을 개선하는 것이 급선무 것입니다생강이나 파 등을 섭취하여 냉증 개선을 목표로 합시다.

 




걷기와 운동이 가장 효과적

 

통통한 다리 살을 편안하고 쉽게 빼기 위해서는 역시 걷기가 최고의 방법입니다비싼 피트니스클럽에서 돈과 시간을 들여 힘들게 빼는 것 보다는 일상생활에서 걷는 시간과 거리를 조금씩 늘려나가는 것이 효과적인 운동방법입니다. "출근시간이나 등교시간 딱 한 정거장씩만 더 걸어보세요." 일상생활에서 출근이나 등교는 거의 매일 하는 것이기 때문에꽤 훌륭한 결과가 나와 줄 것입니다익숙해지면 조금 더 걷는 걸이를 조절하는 것도 매우 도움이 됩니다.

 

큰 마음 먹고 비싼 돈을 들여 피트니스 클럽이나 헬스클럽에 등록했다가 오래 못 다니고 흐지부지 된 경험들이 대부분 있을 거예요그러는 것 보다는 매일 일상생활에서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다이어트 측면에서는 더욱 효과적입니다.

 




고관절과 딱딱한 부분을 부드럽게

 

고관절을 부드럽게 하는 것은 날씬한 다리를 만드는데 아주 유효합니다편안하고 쉽게 다리살을 빼고 싶다면우선 다리의 딱딱한 부분을 부드럽게 해주는 것이 효과적입니다양 다리를 교차해서 가볍게 내렸다 올리는 운동을 샤워 전에 하면 가장 좋습니다.

 

이 운동은 허벅지 뒤쪽의 근육 이 잘 발달되기 때문에딱딱한 근육을 풀어 수 있습니다무리해서 운동을 하는 것보다 좀 더 편하고 쉬운 정도의 운동을 매일 계속하는 것이 날씬한 다리를 갖을 수 있는 비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