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든지 리뷰

삼성무선충전기 단돈 만원~!!








이번에 갤럭시 S7 엣지로 바꾸면서 삼성페이 가입이벤트로 삼성정품무선충전기를 5,000원에 샀는데


또 행사가 있어 집에서 사용할 목적으로 삼성무선충전기를 하나 더 구입어요.


 




카톡 삼성플친 메세지를 확인해보니 6월의 혜택 중 하나로 삼성무선충전기를 단돈 만원에~


물론 보조밧데리 및 커버들도 있는데 인터넷으로 최저가 검색해보니 거기서 거기~


마블무선충정기 일명 캡틴아메이카 무선 충전기를 노렸으나 행사 첫날에 다 나간듯~


한국에서는 역시 빨라야 한다는 것을 확실히 느낌~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사무실에서 가장 가까운 삼성딜라이트 샵 강남역점을 방문해서


49,000천원짜리 삼성무선충전기를 10,000원에 득템~!





가격표 보이시나요? 49,000원 ㅋㅋ 삼성페이로 결제하는 단돈 1만원..


급속충전기가 아니라 아쉽기는 하시만 정품을 만원에 살 수 있다는 것이 참 좋네요.


앞으로 삼성이벤트 자주 자주 확인해봐야겠어요.





박스 개봉사진입니다. 삼성무선충전기 얇은 커버가 있네요. 커버 그림에는 핸드폰 충전 시 카드 올려 놓지 말라고 


그림으로 나와있는데... 무선충전기에 카드를 올리면 어떻게 될까 궁금해지네요..





삼성무선충전기의 보호 커버를 벗긴 사진입니다. 하얀게 이쁘네요~!





삼성무선충전기를 밖으로 꺼내 보니 간단 사용설명서라고 나오내요... 설명서 꺼네 보니..



 


ㅋㅋㅋ 간단해도 너무 간단한거 아님?? 정말 간단한 삼성무선충전기 설명서네요. 정말 저게 끝이에요.


뒷면에는 보증에 관한 사항이 적혀있구요.





요건 삼성페이 가입 이벤트로 산 삼성급속무선충전기 스탠드형이에요. 사무실에서 사용하고 있어요~


완충시까지 한시간 30분정도면 충분한 것 같아요.. 삼성무선충전기 실사입니당~!





이번에 구입한 나의 완소 갤럭시 S7 엣지 로즈골드(켁~) 올려봤어요.


동그란 테두리 보이시나요? 이게 무선충전이 시작된다는 표시 입니다.





아~ 무선충전 정말 잘되네요. 












































삼성무선충전기삼성급속무선충전기 아이폰6S 삼성무선충전기할인 갤럭시노트5 아이폰6 급속무선충전기 갤럭시S6 갤럭시노트4 갤럭시S6엣지 무선충전기 겔럭시S6 무선충전기 S6 갤럭시S6가격 삼성무선충전기 G4가격 갤럭시S664G 겔럭시S6엣지 삼성갤럭시S6 삼성무선충전기정품 갤럭시S6무선충전기 갤럭시S6엣지가격 갤럭시S6엣지아이언맨 겔럭시S6가격 갤럭스S6 무선충정기가격 갤럭시S6가격인하 겔럭시S6모델명 갤럭시S6엣지무선충전기 갤럭시S6엣지용량 급속무선충전기가격 삼성전자갤럭시S6 무선충전기가격 갤럭시S6엣지64G S6화면크기 갤6골드 갤럭시6무선충전기 갤럭시S6엣지색깔 겔럭시S6무선충전기 무선패드충전기 갤럭시S6엣지블루토파즈 삼성급속무선충전기가격 갤럭시S6무선충전패드가격 S6엣지64 갤럭시S6카페 삼성급속무선충전기할인 갤럭시S6S펜 삼성무선충전기가격 SKTS6기기변경 삼성무선충전기최저가 갤럭시S6현금 캘럭시S6엣지 S6기기값 갤럭시S6싸게사는방법 갤럭시S6올레 삼성겔럭시S6가격 갤럭시S6엣지카페 엘지유플러스S6 삼성급속무선충전기최저가S6EDGE가격 겔럭시S6엣지64 갤6무선충전패드 겔럭시S6엣지사은품 올레S6 갤6기계값 갤럭시S6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