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걸걸한 걸그룹/시크릿

시크릿 전효성 고화질 화보에요. 컴퓨터, 모발일 바탕화면용




시크릿 전효성 고화질 화보에요.


바탕화면이나 모발일화면으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사람마다 느끼는 것은 다르겠지만 여태 것 전효성 몸매 화보 중에 가장 최고인 것 같아요.


비키니와 같이 많이 노출되는 것 보다 더 관능적으로 보이네요.































































포미닛이 현아만 재계약 시크릿화장품 수순을 밟으면서 결국 포미닛도 ‘걸그룹 데뷔 7년’ 징크스를 깨지 못했다. 이에 해체 수순을 밟지 않고, 데뷔 7년차를 견고하게 버티고 있는 걸그룹에 대한 관심이 전효성_움짤_화보레전드_키_시크릿 전효성snl_나를_찾아줘_인하대_노래_한선화_경리_원티드_광고잇몸_나이 

 자연스레 높아지고 있다. 

포미닛과 같은 해인 시크릿 김외경 2009년에 데뷔한 걸그룹이 바로 레인보우와 시크릿이다. 또 2010년에 전효성 몸매 데뷔한 7년차 징크스를 목전에 두고 있는 그룹이 씨스타이다.

시크릿은 활동 도중 멤버 불화설이 돌면서 한 차례 위기를 맞이했다. 이에 팀 불화가 해체로 이어지는 것이 아니냐는 전효성_움짤_화보레전드_키_시크릿 전효성snl_나를_찾아줘_인하대_노래_한선화_경리_원티드_광고잇몸_나이 

 추측이 돌았지만, 멤버들은 개인 활동을 중점으로 활동을 하고 있다. 이에 시크릿 앨범에 대한 전효성 몸매 팬들의 시크릿화장품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레인보우는 포미닛, 시크릿과 달리 이렇다 할 음원성적을 내지는 못했다. 하지만 그 누구보다 끈끈한 팀워크가 경리 강점으로 부진한 앨범성적에도 ‘걸그룹 데뷔 7년차 징크스’를 무사히 보내는 모양새이다. 


데뷔 7년차를 앞두고 시크릿 김외경 있는 씨스타와 현재 데뷔 7년차인 레인보우(위부터) 

또 씨스타는 매 경리 여름 컴백과 동시에 ‘시즌송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또 서로의 눈를 통해 멤버들과 함께한 전효성_움짤_화보레전드_키_뉘_나를_찾아줘_인하대_노래_한선화_경리_원티드_광고잇몸_나이 

 사진을 게재해 시크릿화장품견고한 팀임을 과시했다.

하지만 2ㅜㄸ1, 미쓰에이, 전효성 몸매 에프엑스도 모두 데뷔 7년차에 위기를 맞으면서 충격을 더했다. 또 소녀시대, 전효성_움짤_화보레전드_키_시크릿 전효성snl_나를_찾아줘_인하대_노래_한선화_경리_원티드_광고잇몸_나이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원더걸스, 카라도 데뷔 7년차에 팀 해체 또는 재편, 홀로서기에 나선 바 있다.

이런 상황에서 포미닛의 사실상 해체 소식이 전해지면서 걸그룹 7년차 징크스가 또다시 수면위로 떠올랐다. 지난 13일 시크릿 김외경 큐브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뉴스핌에 “회사에서 현실적으로 포미닛이란 팀 자체가 존속하기는 어려운 상황이다”이라고 밝히며 해체 수순을 밟고 있음을 밝혔다. 

한편 포미닛은 데뷔곡 ‘핫이슈’ 이후 ‘오늘 뭐해’ ‘이름이 뭐예요?’ 등으로 발매하는 음원마다 히트를 쳤다. 하지만 지난해와 지난 2월에 각각 발매한 ‘미쳐’ ‘싫어’가 예전과 다른 부진한 성적을 얻으면서 전효성_움짤_화보레전드_키_시크릿 전효성snl_나를_찾아줘_인하대_노래_한선화_경리_원티드_광고잇몸_나이 

 경리 결국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활동 7년 만에 종지부 찍게 됐다.


“알고 싶어?” 걸그룹만 아는 패션 시크릿


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전효성 몸매 뜨거운 시크릿화장품 태양이 내리쬐는 여름이 성큼 다가왔다. 이는 본격적인경리  여름으로 접어들면서 걸그룹들의 패션 역시 여름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한 모습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을 터. 


특히 여름을 대표하는 핫팬츠부터 아찔한 원피스까지 각양각색으로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는 패션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전효성_움짤_화보레전드_키_시크릿 전효성snl_나를_찾아줘_인하대_노래_한선화_경리_원티드_광고잇몸_나이 

 그 여세를 몰아 트렌드까지 섭렵한 그들의 열풍은 언제나 화제의 대상이다. 

시크릿 김외경 

평소에는 홍조 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얼굴에 수줍은 시크릿화장품 미소를 날리던 걸그룹 소녀들. 올 여름 뜨겁게 전효성 몸매 만들어 줄 그들만의 독특한 패션이 어우러진 스타일을 알아보자. 


#걸스데이 혜리

영화 ‘아가씨’ 시사회장에 참석한 걸스데이 멤버 혜리. 그는 블랙 슬리브리스에 레드 스커트를 매치해 마치 피서지를 경리 온 듯 편안한 룩을 연상케 했다. 특히 민소매와 쇄골라인, 각선미를 드러내 섹시한 매력까지 발산했다. 

패션 아이템으로 등극한 전효성 몸매 슬리브리스는시크릿화장품  세련된 면모 탓에 어디에 매치해도 리드미컬한 연출이 가능해 앞으로 시크릿 김외경 그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심플하고 간단한 스타일이지만 시크한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기 때문. 


#씨스타 소유


노래, 몸매, 끼 뭐 하나 경리 빠질 것 없는 걸그룹 씨스타. 그 중 패션피플이라면 한번쯤 그의 스타일을 눈여겨 볼만큼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뛰어난 패션 센스를 지닌 멤버 소유는 독보적인 공항룩을 선보였다. 오렌지 전효성_움짤_화보레전드_키_뉘_나를_찾아줘_인하대_노래_한선화_경리_원티드_광고잇몸_나이 

 컬러의 원피스만으로 시크릿 김외경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자아낸 것. 여기에 글레디에이터 샌들을 착용해 소유 특유의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비비드한 컬러가 경리 부담스럽다면 시크릿화장품 데님소재를 활용한 원피스를 착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디테일과 컬러에 전효성 몸매 따라시크릿 김외경  다양한 느낌을 풍기며 프린팅이 가미된 원피스의 경우 활동적이고 멋스러운 느낌을 자아낼 수 있다. 


#시크릿 전효성


시크릿 멤버 전효성은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발랄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프린팅이 들어간 화이트 티셔츠와 핫팬츠를 매치한 뒤 스니커즈를 착용해 완벽한 데일리룩을 소화해낸 것. 더불어 사각 클러치를 들어 전체적인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했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을 만한 티셔츠와 핫팬츠는 올 여름 필수적인 아이템이다.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편안한 전효성_움짤_화보레전드_키_시크릿 전효성snl_나를_찾아줘_인하대_노래_한선화_경리_원티드_광고잇몸_나이 

 연출이 가능하며 아찔함까지 어필할 수 있으니 그야말로 일석이조. 이때 상의는 자신의 바디라인을 고려한 스타일링으로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블랙핑크, 중국 음원사이트 1위 장악..대세 걸그룹


걸그룹 블랙핑크가 경리 전효성 몸매 한국을 넘어 중국 대륙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늘(11일) 오전 11시 기준, 시크릿화장품 블랙핑크 데뷔 싱글 앨범은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인뮤직 인기차트, 종합 시크릿 김외경 뮤직비디오, 케이팝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1위를 석권했다. 또 다른 더블타이틀곡 ‘붐바야’는 케이팝 뮤직비디오, 종합 뮤직비디오 차트서 각각 2위, 3위를 기록하며 ‘핵폭탄급’ 인기를 과시했다. 

  

이와 더불어 블랙핑크의 국내 음원 성적도 여전히 강세를 유지하고 있다. 같은 날 오후 2시 기준, ‘휘파람’은 멜론,경리  몽키3, 올레, 네이버뮤직, 벅스, 지니, 엠넷, 소리바다 등 8개 주요 음원사이트 전효성_움짤_화보레전드_키_시크릿 전효성snl_나를_찾아줘_인하대_노래_한선화_경리_원티드_광고잇몸_나이 

 일간차트에서 ‘퍼펙트 올킬’을 달성했다. 이를 통해 ㅛㅎ의 ‘근거 있는 자신감’을 재확인 시킨 셈.  

  

‘휘파람’은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함을 함께 담은 미니멀한 힙합 곡으로 휘파람을 테마로 한 독특한 멜로디 라인과 귀를 시크릿 김외경 간지럽히는 물방울 이펙트가 돋보이는 노래다. ‘붐바야’는 강렬한 드럼비트와 독특한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신나는 노래다. 

  

블랙핑크는 앞서 지난 8일, 데뷔 싱글 음원 공개 직후 국내 실시간 및 일간차트를 비롯해 해외 아이튠즈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차트를 싹쓸이하며 신인 걸그룹이 내기 힘든 성적을 이례적으로 이뤄냈다. 전효성 몸매 아울러, 전효성_움짤_화보레전드_키_뉘_나를_찾아줘_인하대_노래_한선화_경리_원티드_광고잇몸_나이 

 신곡과 함께 유튜브에 게재된 블랙핑크 ‘휘파람’, ‘붐바야’ 공식 뮤직비디오는 경리 현재까지 각각 670만5816뷰, 748만1565뷰로 도합 1천418만7381뷰를 기록, 빠른 시일 내에 2천만뷰 돌파가 가능할 전망이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14일 '인기가요'에 출연, 신곡 ‘휘파람’과 ‘붐바야’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