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경이야기/일상생활

대입 목표 달성을 위한 최고의 선택! 대치동 "명문 EMI 학원"










매년 달라지는 입시경쟁을 치루느라 고생하시는 학부모님과 학생분들께 실력있는 '입시 전문 파트너' 명문EMI 학원을 소개해드려요.


대치동에서 입시학원으로 유한 "명문EMI" 학원에서는 중3-고3, 재수생, 유학생 등을 대상으로 전 과목 집중관리 및 개인지도 형식의 수업을 진행하고있어 관심이 뜨거운데요~



수험생들의 내신, 수능 통틀어 가장! 중요한 과목인 언어, 수리, 외국어 를 비롯한 사탐, 과탐 전 과목을 종합적으로 강의하고 있어 대입에 종합적인 전략을 마련하여 이에 대한 지도와 관리를 체계적으로 해드리고 있어요.

 

또한 영어 과목의 독해, 문법, TEPS, TOEIC, TOEFL, SAT 등의 수업을 개설하여 대입 수험생 뿐만아니라 치열한 경쟁사회에서 개개인의 스펙을 쌓기 위한  각 종 공인 점수 취득에도 탁월해서 입소문이 많이 나있어요~


  

"명문EMI" 가장 큰 장점은 각 과목 별 공개 수업을 진행하여 강의별 만족도를 높히고, 먼저 강의를 들어 보신 후 에 등록 여부를 결정 하실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절대 손해 볼일은 없겠쬬~!!


그리고 학생 뿐만 아니라 부모님들도 함께 참관 가능하다고 하니까 객관적인 판단이 가능하겠죠?


또한, 수강 등록 후 불 만족 시에는 7일 이내에 수강료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대단한 자신감 같아요.



대치동학원 명문EMI 는 "소수정예" 개인지도 형식의 시스템으로 학생 한명 한명의 성향별, 수준별 맞춤 강의 진행해서 학생이 의지만 충분히 가지고 있다면 책임지고 국내·외 명문대학교 및 인 서울 대학교의 합격을 보장한다고 합니다.



대치동 명문EMI학원은 총 8개 강의실, 동시 진행시 최대 100여명 수용 가능한 공간을 가지고 있고 23명의 검증된 강사진이 내신, 수능을 위한 최강의 노하우를 전수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집중 관리 과목이 될 수 있는 외국어 영어 과목에서는 원장님께서 직접 맨투맨 집중교육을 해주신다고 하시네요. 학원생들을 명문대로 보내시려는 원장님 열정이 대단해 보여요~!

 


수시입학을 위해 내신성적 관리에 신경쓰시는 학생분들!


자녀분의 대학 진학과 수능성적 향상에 고민이 있으신 학부모님들!


명문EMI학원에서 대입 방향성에 대하여 전문적인 컨설팅을 충분히 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 이 기회에 대치동 입시 전문가에게 꼭 한 번 상담 및 컨설팅받아보세요.

(명문EMI학원 원장님은 이제껏 50여명의 수능 만점자를 배출 시키셨다고 해요~)

 


  


   

 


#대치동학원 #수능 개인지도 #서울과외 #대치동영어학원 #대치동수학학원 #대치동재수학원 

#강남학원 #재수 #수능특강 #입시학원 #내신 #수능전문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