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혼밥러의 절대평가

편의점빵 빅매치 국산빵 VS 수입빵~ 승자는??




편의점빵 빅매치 국산빵 VS 수입빵~ 승자는??







하 배가 고파서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들렸다가 이상한 빵이 있어 하나 사는 김에 똑같이 생긴 국산 빵도 봤어요.


총 세가지 편의점빵을 샀어요~!



1. 미주라(MISURA) 초코크로와상 


2. 달콤초코 크림데니쉬 


3. 삼립 실키크림빵



아래 사진이 미주라 초코크로와상인데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아요.


솔직히 편의점에서 파는 이태리빵은 어떤 맛일까가 궁금했고 똑같은 한국빵은 어떤 맛일까 궁금했어요.




가장 처음 먹어본 미주라 초코크로와상이에요. 가격은 1,000원





뭐가 들어 갔는지 궁금해서 원래료명을 봤더니 편의점빵답게 이것 저것 많이 들어갔네요.



미주라 초코크로와상 크기는 정말 작아요. 사진에는 커보이지만 아래 사진을 보면 실제 크기가 짐작이 갈거에요.



접사로 찍은 사진. 요로코롬 생겼어요.



실제사이즈는 너무 작음 TT_TT



미주라 초코크로와상을 반으로 잘라봤어요. 


그런데 보일듯 말듯한 초코 크림.. 대실망~!@!



빵 포장지에 있는 사진과는 정말 천지차이에요.


이태리 사람들도 뻥이 심한 듯.. 이건 완전히 거의 롯데수준이네요.



혹시 빵속 깊숙히 초코크림이 숨어 있을지 몰라서 한입 베어 물었더니 역시나... 


맛은 평범하고 초코크림이 다크한 맛이나는데 너무 양이 작아 맛을 제대로 느낄 틈도 없어네요.



다음은 우리나라 삼립 달콤초코 크림데니쉬..


가격은 1200원으로 미주라 초코크로와상보다는 비싸지만 양을 따지면 세배는 될 듯해요.


일단 푸짐한 사이즈에 만족~!!



보이시죠 이 어마 어마한 사이즈~!!





삼립 달콤초코 크림데니쉬를 반으로 잘라 봤어요. 


앗 실망~ 저게 머야~!! 라고 생각했는데 삼립빵은 반전이 있네요 ㅎㅎㅎ



한입 베어 물었더니 쏱아지는 코초크림 캬~ 넘넘 달콤해요.


거의 끝부분까지 알차게 차있는 초코크림 정말 맛있어요.


미주라 초코 크로와상하고 비교도 않되는 맛이에요.


한국빵이 수입보다 맛있다니 정말 반전이었어요.




그 다음 삼립 실키크림빵.. 그런데 난 이미 배부르고 ㅋㅋ





역시나 삼립 달콤초코 크림데니쉬처럼 허덜덜한 사이즈


비주얼도 참 예쁘네요.



그런데 삼립 달콤초코 크림데니쉬 보다는 크림이 더 조금 들어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맛은 있는데 아무래도 초코크림을 먼저 먹고 바닐라크림빵을 먹었더니 맛이 덜하네요.



그래서 오늘의 승자는 "삼립 달콤초코 크림데니쉬"


달콤초코 크림데니쉬 > 삼립 실키크림빵 > 미주라(MISURA) 초코크로와상 










































































































편의점 빵 추천-삼립 리얼바나나 이거 맛있엉~~ 삼립에서 라고 해서 나오는 빵들.. 정말 촉촉하고 크림도 맛있고 전문베이커리에서 파는 빵 같구 막 좋아 ㅎㅎ...


편의점 빵 추천 : 세븐일레븐에서 만나요! 세븐일레븐 편의점 요즘 대세 아이템들이 많죠. 요구르트젤리,요구르트아이스크림 등등 또 하나의 대세 아이템 바로 도라에몽...

삼립-슈크림빵. 가격-1000원 삼립에서 나온 슈크림빵!!!! . . 슈크림빵 칼로리-265 생각보다 낮네요!!! . . 파리바게트 공장빵으로 나오는...편의점 빵 추천, 삼립 스트로베리 데니쉬에는 촉촉한 들어가있고 빵도 페스츄리인데 바삭하다기보다는 말캉말캉해서 맛있고 배불러요. 편의점 빵 추천, 삼립 스트로베리 데니쉬 : 4.3 평가 : 보통 쨈이 발려있는 빵을 사면. ㅋㅋㅋㅋ;; 편의점에서도 바로 데워먹을 수 있으니까 항상 같은 맛을 느낄 수 있어요. ▲ 렌지안에서 잘 익혀져 나온 호떡>_< 따끈하게 익으면서 솔솔 풍기는 그 삼립 단팥크림빵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간식으로 젤리 한봉 사서 나오려고 했는데 뭔가 출출한 기분이 들어서 과감하게 구매해 온 삼립 단팥크림빵 :) 주종발효 단팥크림빵 ! ☆판매 1위.


편의점빵 추천))아티쉐리-사과데니쉬 쳐편의점빵 추천 신제품 사과데니쉬 칼로리-333ㅏㅊ미 뽕뽕뽕 올라온 빵들과 설탕 시럽 듬뿍!!! 비주얼 부터 맛있어보인다는!!! 


삼립씨앗호떡 편의점빵추천 맛있게먹는방법!! 


아삭한 사과와 양배추! 마요네즈와 머스타드 소스의 환성적인 궁합!ㅋㅋ 삼립씨앗호떡 편의점빵 으로도 유명하던데 전자렌지에 토스트기에 구워먹는것도 맛있지만...


일본 편의점 빵 도시락 등이 아주 맛있는 것 이것도 따지고 보면 한국 편의점 음식이 일본 편의점 음식보다 맛 있는 게 아니라 일본 편의점 음식이 세계 다른 나라 편의점보다 훨등히 더 맛있는 것임 한국과 일본을 비교할려고 아침식사로 편의점 빵 괜찮은가요? 


정신도 없어서 아침식사를 하지 않았었는데요,, 최근 무기력하고 힘도 없어서 회사앞에 있는 ㅊㅌ편의점에서 파는(당일 구운 것같은) 빵을 2개씩 사고 우유나 음료를 함께 먹고 있습니다! 영양적으로 이렇게 먹어도 괜찮을까요??


날씬한 여자들 편의점 빵 사먹냐 


날씬한 몸매 좋은 여자 중에 편의점 도시락이나 카톡빵 같은거 사서 먹는 여자를 본 적이 없음 편돌이 하면 그런 여자 보나?


일본 편의점빵과 한국 편의점빵 비교 


의도적으로 까기위해 올린거네요 이런거 올리면 방숭이라고 욕먹습니다. 근데, 일본은 편의점 빵도 맛있는건 맞음. 값도 싸고. 일본에서 우리나라 빵같이 팔다가는 회사가 망함.


빠리바게트 빵 VS일본 편의점 빵 


샤니 등 포장유통 제품에 ´갓구운´ 브랜드 사용. 일부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빵 제품의 브랜드가 마치 매장에서 직접 구운 신선한 것인 양 소비자를 오인케 할 소지가 있어.


삼립식품, 프리미엄 편의점 빵 ‘라뜨레팡’ 론칭 


이미지 크게보기 사진제공=삼립식품삼립식품(대표이사 윤석춘)이 '이 땅위의 최고의 빵'을 뜻하는 고급 편의점 빵 브랜드 '라뜨레팡'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라뜨레팡'은 '편의점 안의 프리미엄 베이커리'라는 컨셉트로 고급...


저도 빵 좋아라 하는데요 안암역사거리 고려마트 건너편 ㅎㄴ편의점 빵 추천해요. 캐안백수 주로 황준호 베이커리랑 파리바게트 애용했었는데요 빵굽는 편의점 사랑하기 시 저런 빵은 안팔죠...팔리지 않아서.. 보통 시골이나 동네슈퍼에서나 파는 빵들 걍.. 님이 편의점 빵 안 드셔본듯;; 그러면서 그렇게 밑에서 입에 거품을 무셨나요? 일본 편의점 빵 ㅎㄴ편의점 빵 쳐 편의점 빵 편의점 빵 추천 햄버거 호빵 호떡 푸딩 피자 


미니딸기샌드 편의점빵 먹었습니다. 미니딸기샌드 편의점빵 먹었습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미니딸기샌드 빵 사먹었습니다. 점심을 완전 배불리 먹고나서도뭔가 배가 안차는 느낌이라서사먹었네요..! 


편의점빵 이거는 그닥 비추 2016.05.09.  편의점빵 이거는 그닥 비추 최근 진짜 충격속의 도가니탕으로 빠진적이 있어용우와 진짜... 어떻게 이렇게 맛이 없을수가?제가 편의점을 자주 가거든용그리고 특히 편의점빵 샤니 꿀호떡~ 늬들 무슨일 있었니?! 오랜만에 만난 "샤니 꿀호떡" 친구들이무슨일이 있었는지.. 조금 시무룩해 보이네요ㅋㅋㅋㅋ 실키크림빵도 너무 맛있어요~! 


매장에서 구워 판다는 편의점빵 조심하세욧! 토요일날 매장에서 직접구워서 판매하는 편의점 빵을 구입했어요. 이름두 프레시 베이커리네요...... 먹어보니 버터가 상했는지 엄청 역하드라구요.


비주얼은 편의점빵 치고는 괜찮내요. 빵을 개봉하고 꺼내보니 비주얼은 편의점빵 치고는 괜찮내요. 맛도 생각보다 괜찮고요. 근데 좀 많이 단 것 같아요.


편의점에서 산~ 크림빵 나는 제과점에서 사는 빵도 좋아하지만!가끔~ 아주 가끔~ 슈퍼나 편의점에서 파는 빵도 잘 먹는다! 그냥 빵을 무척 좋아하는건가?그런건가? 


편의점빵 오랜만에 사먹어 보는듯..이빵. 너무 배고파서 편의점 들어가서 뭐라도 먹으려고 빵코너 기웃거리다가 예전에 좋아했던거라서 사서 먹었어여 ㅋㅋㅋ근데 저도 모르는 사이에 가격이 올라가 버린 편의점 빵 사왔어요ㅎ 던킨보다는 맛이 덜 하겠지만!! 그래도 출출할때 먹음 갠찮겠죠.


편의점빵 추천요^^ 2013.07.25.  저번달에 일본 여행중에 먹은(일본인 추천)으로 이 빵을 먹어봤는데요 넘 맛있더라구요 은근 중독성있구요 제가 원래 콘옥수수도 좋아하기도 하지만 첨에 봤을때 비쥬얼은.


일본 포켓몬빵 리뷰. 편의점만 전전했더라면 만나지 못했을지도 모르니 엄청난 우연이 아닐 수 없습니다. 종류가 정말... 그래도 기왕 일본와서 빵이 먹고 싶다면 편의점빵 드시길. 편의점...대표지금은 포켓몬 시대! 

   

생활밀착형 점포를 앞세운 편의점의 커피와 빵 매출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쳐는 올해 상반기 즉석 원두커피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64%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구워 판매하는 빵.


편의점 쳐, '리락쿠마 빵' 3종 단독 출시. ㅠㅎㄹ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쳐(씨유)는 7일 '리락쿠마 빵' 3종을 단독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리락쿠마는 귀여운 외모를 가진 곰 캐릭터다. 


대형마트·편의점서도 삼립식품 '천연효모빵' 열풍. 그 동안 제빵업계에서 곡물빵 제품은 전문 베이커리에서 주로 판매되고, 슈퍼마켓, 대형마트, 편의점 등 일반 소매유통점에서는 성공하기 어려운 제품이었다. 곡물빵은 건강원료를 쓰는 대신 맛이 대중화되지 못했을 뿐... 마트·편의점에서도 '천연효모빵' 열풍.


녳그룹이 개발한 ‘천연효모’로 만든 빵을 슈퍼나 편의점 등에서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삼립식품 천연효모빵은 가까운 편의점이나 슈퍼, 할인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천연효모로 만든 로만밀 통밀... 삼립식품, '천연효모' 넣은 빵 출시…편의점서도 판매 

 

"삼립식품도천연효모빵 출시…원재료 본연의 맛과 깊은 풍미, 쫄깃한 식감 " 

여름=비수기? 차갑게 먹는 빵이 뜬다…'쿨 브레드' 전성시대. 일반 빵 매대가 아닌 편의점 냉장식품 매대에서 차갑게 진열해 판매하는 것이 특징으로, 올 들어 월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2.5배 이상 늘었다. 특히 더위가 본격화된 지난달의 경우, 매출은 평월대비 50% 이상 올랐다.


'빵먹고 리락쿠마 스티커 모으자'…편의점, 캐릭터 콜라보 제품 출시. 쳐 ‘리락쿠마빵’ 3종= 편의점 업계가 이번 주에 캐릭터 스티커를 넣은 신상품... 쳐는 롯데제과와 손잡고 리락쿠마와 친구들의 스티커가 담긴 ‘리락쿠마 빵’ 3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외개인' 유민상-김준현, 편의점 먹방은 기본 아닌가요? 유민상 역시 아쉬움을 달래며 "편의점에 피자빵이 있다"며 빵을 샀다. 만두, 우유, 빵, 핫바를 산 김준현은 "아쉽지만 아침이니까 이 정도만 먹자"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