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해야 살지~

아무도 몰랐던 발톱무좀 치료법~ 살균수 치료법 최초공개



정말 지긋 지긋한 발톱무좀~ 안전하고 확실한 획기적인 치료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보통 발톱무좀은 1. 바르는 약 2. 먹는 약 (항진균제) 3. 레이져치료 등이 있는데요.

 

지금 알려드리는 방법은 위 세가지 중 한가지와 병행가능한 방법이고 발톱무좀의 재발을 확실하게 방지 할 수 있는 방법이에요.







 

손발톱무좀은 조갑진균증이라고도 하는데 조갑(,발톱)에 진균(곰팡이균)이 침투하여 생깁니다.

 

여기서 발톱무좀의 원인은 곰팡이균 특히, Trichophyton rubrum(T.rubrum) 균이며 전체의 90% 정도를 차지합니다.

 

결국 발톱무좀치료법으로 바르는 약이나 먹는약 혹은 레이저 치료의 원리는 발톱무좀 원인 곰팡균을 죽이는 것에 있습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가정용 살균수 제조기라는 것이 있어요.

 

살균수 제조기는 수돗물을 전기분해 하여 강력한 살균수로 바꿔주는 기계인데, 바로 이 살균수 제조기를 이용하면 발톱무좀치료를 더욱 빠르고 수월하게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살균수를 이용한 발톱무좀치료법은 너무나 간단해서 이보다 더 좋은 대안을 찾을 수 없을 정도에요.

 

우선 살균수를 만들고 만들어진 살균수에 발을 5~10가량 담가주면 끝입니다.

 



살균수제조기로 제조한 살균수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충치균, 살모넬라균, 칸디다증 유발균 심지어는 슈퍼박테리아까지 99.9% 살균시켜주는 강력한 물질이고 음용을 해도 무방할 정도로 인체에 무해합니다.

 

단 살균수를 이용한 발톱무좀치료방법은 기존 바르는거나 먹는 약 그리고 레이저치료와 병행해야한다는 점은 꼭 알아두세요. 


발톱무좀 치료제 중 제일 유명한 것이 풀케어라는 바르는 약인데요. 풀게어가격이 보통 25,000원으로 만만치 않은 가격인데..



발톱무좀레이저치료발톱무좀레이저치료병원 소건막류교정기 무좀비누추천 비누무좀 발톱무좀없애는법 발톱무좀치료피부과 발톱무좀없애는방법 핀포인트발톱무좀 발샴푸무좀



이 풀케어가 제네릭약품으로 풀렸다고 하네요. 그래서 가격이 30% 가량 낮아졌다고 하는데 이에 관해서는 나중에 한 번 글을 올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제네릭약품: 복제약품으로 성분과 성능은 똑같은나 오리지널약품의 특허기간 말료로 복제가 가능한 약품

 


발톱무좀의 원인

 

발톱무좀은 조갑진균증으로 발톱에 곰팡이가 침범해 생기는 감염증이다.


 

발톱에 무좀이 생기면 발톱이 하얗게 되거나 노랗게 변색되면서 두꺼워지고 뒤틀리거나 들뜨기도 한다또 가장자리부터 백색이나 황색 가루가 부슬부슬 떨어지고 심할 때는 발톱이 거의 없어져 버리기도 한다발톱이 피부를 눌러 피부가 빨갛게 되거나 염증이 생기고 통증을 동반할 수도 있다발톱무좀은 일반적으로 나이가 들수록 발생률이 높아지는데 발톱이 자라나는 속도가 점점 느려져서 그만큼 곰팡이에 감염되기가 쉽기 때문이다.

 

또 팔다리의 혈액순환장애당뇨병손발톱의 기형유전적 요인 등도 발생 가능성을 높여주는 인자들이며 공기가 통하지 않는 꼭 끼는 신발이나 장갑을 장시간 착용했을 경우발톱을 손질하기 위해 손톱깎이나 줄을 사용하다가 상처를 낸 경우에도 발톱무좀에 걸릴 확률이 높아진다발톱무좀은 특별한 자각증상이 없고 치료하는 데에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그냥 방치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계속 방치해 두면 미용상의 문제뿐 아니라 두꺼워진 발톱이 주위를 파고드는 등 2차 감염을 일으키고 계속해서 곰팡이를 양성해 만성적인 무좀의 원인이 되며다른 피부 염증을 끊임없이 초래하기 때문에 초기에 치료하는 것이 좋다발톱무좀은 발 피부 무좀보다 치료가 어렵고 치료 기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치료해야 한다발톱과 손톱 무좀에는 먹는 약으로 3-6개월 이상 장기간 치료해야 하며발톱이나 손톱을 얇게 갈고 바르는 항진균 라커를 병행하기도 한다항진균제를 복용할 때는 같이 병용해서는 안 되는 약제가 있으며특히 만성 간염이나 간질환 환자의 경우 반드시 전문의와 상의해야 한다.

 

감염 되지 않은 다른 발톱이나 신체 타부위(손톱사타구니)로 옮길 수 있으며 가족 등 타인에게 전파될 수 있습니다치료법으로는 발톱무좀의 경우 경구투여 항균제가 필수적이며 피검사가 필요하기도 하며 발무좀의 경우 바르는 약제로 치유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발톱무좀치료법발톱무좀치료법 무좀 발톱무좀 무좀치료법 발냄새없애는법 어루러기 발톱무좀레이저치료 무지외반증교정기 핀포인트레이저 발냄새제거제 발톱무좀치료



살균수제조의 원리

 

살균가전 특히 살균수기로 살균된 물을 만드는 원리는 전기분해 원리로비교적 간단합니다.

 

일반적으로 교원L&C나 한경희생활과학의 살균수기는 백금전극을 이용하고 웅진코웨이의 살균수기는 백금촉매전극을 사용합니다백금을 사용하는 것은 동일하지만 백금전극 보다는 백금촉매전극이 비교적 최신기술이며 더욱 강력하고 효과적인 반응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일반 수돗물을 백금을 이용해 전기분해를 하면 99.9% 살균이 가능한 강력한 살균수가 생성됩니다수돗물에 있는 미세한 전력과 백금을 통한 전기분해를 통해 강력한 방전을 일으키는 수중 플라즈마 현상을 발생시키기 때문입니다이 과정에서 물분자(H2O)가 수소이온(H+)과 산소이온(O-)으로 분해됩니다그리고 이러한 작은 입자들이 활발히 움직이며 강력한 살균력을 가진 여러 살균체로 결합하게 됩니다.

 

바로 살균물질인 수산화이온(OH-), 하이포아염소산(HOCI), 과산화수소(H2O2) 등이 되는 것입니다이러한 살균체들은 세균의 막을 형성하고 있는 H+와 결합하게 되고 이 때 세균의 막이 파괴되면서 막을 잃어버린 세균은 사멸하게 됩니다그리고 세균의 H+를 빼앗은 살균체들은 다시금 자연수(H2O)로 변하게 됩니다


업체마다 이 같은 방식을 부르는 방식이 모두 똑같지는 않지만 대체적으로 이 기술은 `아쿠아 플라즈마 기술'이라고 합니다이 기술을 적용한 웅진코웨이의 안심살균수기의 경우 1분 동안 살균수 1리터를 생성할 수 있고 살균수기로 생성된 살균수는 약 48시간 동안 살균효과가 지속됩니다.

 

아래는 살균수제조기의 정보를 한 번 보시라고 올린거구요.


살균수제조기 중에는 한경희 것이 가장 유명하네요. 그리고 절대 한경희 제품 광고가 아니라는 것 알아주세요.


 

무좀손톱무좀 광명미소가인고정훈박사 무지외반증교정 발톱무좀레이저 소건막류 발바닥무좀 완선 발톱무좀치료제 핀포인트레이저치료 항진균제 무좀민간요법 핀포인트 발무좀 핀포인트레이저가격 발가락무좀 내성발톱병원 손발톱무좀약 풋데오드란트 발톱무좀약추천 발샴푸 풋샴푸 발톱무좀증상 바르는무좀약 발톱무좀병원 손발톱무좀 발무좀약 티눈제거병원 발톱무좀치료방법 각화형무좀 발톱무좀완치 족부백선 효과좋은무좀약 바르는발톱무좀약

무좀 치료법발가락사이무좀 발가락교정 무좀비누 손톱무좀약 손톱무좀증상 발톱무좀피부과 무좀발톱 조갑백선 발땀제거 발톱무좀원인 고부백선 발톱무좀패디큐어 습진무좀 핀포인트레이져 손톱무좀치료 무좀발샴푸 엄지발가락교정 무좀스프레이 발톱무좀레이져 사해소금효능

발톱무좀새끼발가락교정 발톱무좀초기 발톱무좀레이저치료비용 스파용품 손발톱무좀치료 티타니아발톱무좀 안면백선 여자발톱무좀 발톱무좀치료약 손톱무좀원인 발톱무좀치료병원 레이저무좀치료 무좀샴푸 손톱발톱무좀 발전용샴푸 발톱무좀핀포인트레이저

발냄새없애는법발샴푸추천 무좀레이져 핀포인트레이저비용 손톱무좀피부과 발톱무좀균 발톱무좀치료비 손발톱무좀레이져 손톱무좀레이저 손톱무좀레이저치료 핀포인트시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