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경이야기/연예

[인터뷰] Anly 아름다운 작은 섬에서 자란 타이 키. 2nd 싱글 "미소 / 좋은 "


 


 

 

아름다운 작은 섬에서 자란 순수 무구한 감도. 서양 음악의 블루스와 컨트리와 로큰롤 등 나이에 어울리지 않는 굵은 뿌리. 데뷔 싱글 태양에 웃을 '(드라마'사이렌 형사 × 그녀 × 전체 악녀주제가)의 히트로 일약 주목을받는 19 세의 싱어 송 라이터, 그 이름은 Anly (안리). 대망의 2nd 싱글은 요미우리 TV · 일본 TV 계 스페셜 드라마 '내 삶'의 주제가로서 새로 쓴 웃는 얼굴과 고등학생의 순수한 짝사랑을 촉촉하게 그리는 좋은와 더블 A 사이드. 에얼리 음성 귀여운 외모 확실한 기타 실력 세대를 불문하고 닿는 가사


가녀린 몸에 가능성을 가득 지닌 타이 키의 등장이다.  섬에있는 정말 조용하고 가사에서 떠오르는 것이 많은데 - 오키나와 이에 시마라는 작은 섬에서 태어나 자란 Anly . 그것은 역시 인격 형성에도 크게 영향을주고 있습니까


Anly : . 인격 형성에도 영향을주고 있으며, 음악도. - , 음악도


Anly : CD 숍도없고, 인터넷 동영상 사이트를 보는 환경도 없었기 때문에. 아버지가 가지고있는 CD를 듣고 만, 음악의 원천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에릭 클랩튼, ZZ , CCR 라든지, 그러한 것들 듣고 있었으므로, 그것이 지금의 자신의 뿌리에 뿌리 뮤직 네요. - 굉장히 차분한. 근사합니다. 정보가 없었던 것이 오히려 좋았다 ...... 걸까


Anly : 여러분 이렇게 말해주세요 (웃음). 지금 생각하면 저런 옛날 잠금 라든지, 포 키 한 것이나을 듣고 않았다면 지금 만들고있는 곡은 없었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즉라는 환경에 정말 감사하고 있습니다. 인간도 모두 따뜻하고. 모두 아는 사람마다 말을 걸어주는 거죠. - 섬에서 음악은 활발합니까


Anly : 자신의 선배 밴드는 자주있었습니다. 아저씨들도 가끔 창고에 모여 밴드하여 연주하기도하네요. 일반적으로菊畑에서 근무하거나 자동차 정비를하고있는 아저씨들이 밤 8시 정도가되어 목수 아저씨의 창고에 모여 밴드 할거야 든가. - 차고 밴드 다! (웃음


Anly : 정말 차고 밴드 네요 (웃음). 즉 백합이 유명하고, 100 만 송이 정도 핀다 합니다만, 백합 축제되면 차고 밴드들이 대거 밖으로 나온다. 거기에 아버지도 가끔 참여하기도하고. 나도 무대에 올려주고, 노래 던가. 모두 음악을 즐기는 환경이 있었어요. - 연주에서 스트리트 라이브를 시작한 것은 고등학교 때 였지


Anly : Anly로 활동을 시작한 것은 고등학교 2 학년 때입니다. 고등학교 1 학년 동안 취주악 부에 소속되어, 몹시 바쁜 동아리에서 틈틈이 곡은 제작 했습니다만 발표하는 자리도없이. 이것이라면 자신이하고 싶은 것을 할 수 없을지도라고 생각해서 고등학교 2 학년 때 결정하여 밴드부를 그만두고 우선 첫 라이브를 즉로 했어요. 손님은 대부분 안면 사람들이지만, "좋은 목소리이고, 좋은 노래니까 노력해"라고 줄 수있어 용기를내어 다음은 본섬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라는 느낌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 이렇게 가장 먼저 말을 잊고있었습니다 만. 정말 좋은 목소리


Anly : 감사합니다 (웃음). - 가볍게 에얼리지만, 심지가 있고 뻗어 나간다. 영향을받은 아티스트는? 원래 들어 있던 옛 자물쇠는 별도로하여 지금에 이르게 작곡이나 창법의 관점에서


Anly : 창법 이라든지, 특히 아무도 추천은하지 않아. 곡도 "이 사람 좋은"가 아니고, "이 노래 좋다"라는 느낌으로 듣고 있었으므로 특히 누구라는 것은 아니다. 어느 쪽인가하면 영국 아티스트를 좋아하고, 지금은 에드 시런을 좋아합니다. 인디 때 함께 녹음시켜 준, 가브리엘 애플 린 씨도 영국 네요. - 인디즈 시대의 노래도 들려주었습니다 만, "Boys Blues"같은, 엄청 차분하고 멋진 블루스가 있거나. 저런 곡을 만들 때와 소위 팝 성향의 곡을 만들 때는, 머리에 나누어 생각하고 있을까?


Anly : , "Boys Blues"16 세 정도의 때 만들었어요. 아무 계획도없는 일요일에 뒹굴하면서 만든 곡으로. 자연스러운 때가되면 무심코 나오는 블루스 같은 (웃음). - 아하! 저게 연가 것인가


Anly : 소나입니다. 팝스러운 곡을 만들고도 모르게 블루 노트 (음계)이도하고. 지적되고 다시 던가,하고 있네요. 방심과 나오 구요 (웃음). - 인디을 거쳐 지난해 메이저 데뷔. 환경은 점점 변화하고 있습니다 만, 작곡에도 터닝 포인트가되었습니다


Anly : 전환점은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나하로 이주한 것이 1 차에서 나하에서 도쿄로 나온 것이 두 번째로. 도쿄에 와서는 지금 까지와는 전혀 다른, "이 멜로디 어디서 나온거야?"이라는 것이 잘하네요. 도쿄는 소리의 자극이 너무 많아요. 섬에있는 정말 조용하고, 소 울음 소리가 할 정도로 가사에서 떠오르는 것이 많은데. 도쿄에はじめ후 자정에 경찰 사이렌 소리 라든지, 이야기 소리가 들리기도하기 때문에 멜로디에서하실 수 있습니다 많네요. 이런 식으로 영향을받는구나,라고. - 그것은 재미 있습니다. 데뷔 싱글의 "태양에 웃을는 도쿄에서 만든 곡


Anly : "태양에 웃을는 나하에서 만들었습니다. 국제 거리에서 스트리트 라이브를하고있는 때 떠올랐다 곡 이군요. 재작년입니다. - 그럼, 드라마의 전인가. 딱 이었기 때문에 신작이라고 생각했습니다


Anly : 자신도 놀랐습니다. 대본을 받고보고 "? 맞는구나"같은. 굉장히 기뻤지 요, 이렇게 바짝 붙어주고. 커플 링의 "Do not give it up! ''사이렌 '의 대본을 읽고 영향을 받아 쓴 곡입니다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