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경이야기/연예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Alison Swift) 새로운 CM 공개

 


 

 

Apple Music4 1 , 테일러 스위프트의 새로운 코믹한 CM을 공개했다.




테일러스위프트테일러스위프트 티비광고



 

CM 영상 Apple Music 재생 목록에서 드레이크 & 퓨처의 "Jumpman"을 선택, 랩에 맞춰 멋지게 러닝 머신에서 달리기 시작 테일러이지만, 기다리고 있던 것은 말 그대로 아픈 결말 




 Taylor Alison Swift테일러스위프트




테일러도이 CM"사실에 근거" 했다고 자신의 “Twitter”에서 공개했다. 만우절하지만 실제로 이런 경험을 한 사람은 적지 않을지도 모르겠다. 그래도 그녀처럼 랩을 계속 하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 분명하지만.... 테일러는 Apple Music을 시작했을 때, 애플스트림서비스 사용자의 시범 기간 (3 개월) 동안, 작곡가 및 프로듀서, 아티스트에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것에 이의를 제기 자신의 앨범 1989를 제공 하지 않는다고 결정했다. 하지만 애플이 아티스트에 대한 로열티를 즉시 개선한 이후 둘의 관계는 양호하게 바뀌었다.






 

테일러는 12 월 투어 영상을 Apple Music 한정으로 전달했다. 테일러 관련 뉴스로 그녀는 일요일 (4 3 ) 열린 'iHeartRadio Music Awards>에서 앨범 오브 더 이어 베스트 투어 등 4 개 부문을 수상했다. 감사의 연설에서 보이 프렌드의 캘빈 해리스를 "최고로 멋진 사람"이라고 칭했다. 테일러는 시상식에 칼빈과 출석했고 그도 댄스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를 수상했다.




#Taylor Swift #Fearless #Speak Now #Red #Apple mu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