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경이야기/TOP키워드

블로그 바이럴마케팅의 처음과 끝은 바로 키워드입니다.







블로그상위노출블로그 동영상편집 SNS 마케팅 바이럴마케팅 맛집 검색광고 옐로아이디 블로그만드는방법 홈페이지 키워드광고 카카오톡옐로우아이디 옐로우아이디 재능기부 컨설팅 컨텐츠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재능마켓 영상편집 블로그검색노출






사업체 혹은 가게 홍보 (마케팅) 때문에 고민하는 대한민국의 모든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들을 위해 이 글을 (탑키워드) 작성합니다. 






블로그상위노출파워블로거 마케팅성공사례 UCC 바이럴 모바일마케팅 마케팅전략 온라인마케팅 파워블로그 SNS마케팅 바이럴광고대행사 인스타팔로워늘리기 재능기부사이트 체험단모집 페이스북광고





탑키워드 사용설명서



자신의 사업이나 사업체 그리고 판매물품을 홍보, 마케팅하기위해 고심하는 소규모 사업자, 자영업자분들이 보다 효율적인 바이럴마케팅을 하는데 기초가되는 키워드를 알아가고자 만든 시리즈입니다.




Intro



사업체를 홍보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홍보는 하고 싶은데 높은 광고비용때문 엄두가 안나시나요?


인터넷으로 홍보하고 싶으신데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시나요?


아무리 블로그, 카페에 올려도 홍보효과가 없으시나요?


바이럴마케팅의 시작과 끝은 바로 키워드입니다.


키워드를 선점하면 극복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인터넷홍보의 시작과 끝은 바로 키워드입니다.





네이버상위노출 블로그저품질확인 체험단 홈페이지형블로그 바이럴광고 인스타그램마케팅 네이버블로그만들기 맛집추천 블로그스킨만들기 블로그순위 인스타그램광고 블로그체험단 에이전시 인터넷광고 SNS하는법 바이럴마케팅대행사 입소문마케팅 블로그알바 네이버지도순위 네이버지도광고





1. 무엇에 사용할 수 있나?


소규모, SOHO, 개인사업자 자영업자분들으 자신의 사업체나 상품 그리고 서비스를홍보하기 위하여 마케팅대행업체나 유료신문광고 등등 많은 방안들을 생각하고 있겠지만 현실은 녹녹치 않습니다.


마케팅대행업체에 바이럴광고를 맡기자니 비용대비 효율이 불확실하고 키워드광고를 하자니 높은 마케팅비용과 키워드광고의 기술적인 측면에서 어려움이 많고 그래서 우선적으로 블로그나 카페로 광고를 시작하려니 어디서부터 시작해서 어떻게해야할지 잘모르겠고....





모바일상위노출인스타그램팔로우늘리기 영상제작 맛집홍보 광고대행사 동영상제작 지도순위 블로그만들기 페이스북마케팅 맛집파워블로거 페이스북좋아요늘리기 종합광고대행사 맛집사이트 홍보마케팅 상위노출 배너광고 블러그 인터넷신문 블로그쇼핑몰 페이스북광고비





많이 답답하셨죠? 탑키워드는 각 분야에 관련된 모든 키워드들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어떤 키워드로 홍보글을 작성해야 효율적인지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바이럴마케팅이나 블로그를 운영하셨던 분들은 이 글을 안보셔도 됩니다. 


그리고 비웃지도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저 또한 이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고자 발버둥치며 배운 작은 노하우들을 저 보다 더 절박하신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고자하는 마음으로 작성하는 것이니까요.





블로그저품질홍보영상 병원마케팅성공사례 블러그만들기 검색어순위 스낵컬쳐 모바일홍보 블로그마케팅비용 병원개원컨설팅 컨설팅회사 온라인광고 페이스북광고대행 CRM마케팅 모바일광고대행사 맛집광고 모바일광고 블로그포스팅 취업컨설팅 디지털마케팅 미용실홍보 온라인광고대행사순위 미용실마케팅 위탁판매 해외전시 병원마케팅






2. 탑키워드를 어떻게 사용해야하나?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개인적으로 시작하는 바이럴 즉, 블로그, 카페, 모두, 포스트 등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좁은 범위에서 바이럴마케팅의 목적은 내가 올린 글은 불특정다수가 읽고 나의 상점, 가계, 제품 그리고 서비스를 인지하게 만들고 구매욕구를 불러 일으킴으로써 실제 매출로 전화시킨다~이고.


이는 어떤 범위로 마케팅을 해석하던지 마켕팅과 광고의 핵심이 아닌가라는 생각입니다.





블로그마케팅부산블로그마케팅 광고대행사순위 CPA광고 블로그체험단모집 BI디자인 블로그관리대행 홍보대행사






실제로 키워드광고(CPC)도 같은 개념입니다. 어떠한 키워드에 얼마의 돈을 지출하여 어느위치에 나의 광고를 노출치켜 불특정 잠재고객이 클릭하게 만들 수 있는가 하는 것이 키워드광고 즉, CPC입니다.  


그리고 모든 바이럴 마케팅은 단 하나로 부터 시작하며 단하나로 끝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것은 바로 "키워드" 입니다.




바이럴마케팅학원홍보 인터넷마케팅 인스타그램팔로워 온라인광고대행 홍보영상제작 스마트폰광고 경품이벤트 광고기획






3. 키워드의 중요성


저의 지인분이 키워드광고 즉, CPC광고를 하는데 관리하는 키워드가 약 9800개 가량됩니다.


여러분이 블로그에 홍보를 하시더라도 어떤 키워드로 글을 올리냐에 따라 결과는 하늘과 땅차이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키워드가 있고 적게 찾는 키워드가 있습니다.




인터넷홍보SNS홍보 온라인광고대행사 소셜마케팅 분양대행사 블로그관리 스토리텔링마케팅 경영컨설팅 학원광고 상품기획 홈페이지광고 페이스북로그인 동영상촬영 모바일통합검색 광고사이트 기업블로그 분양광고 광고마케팅 브랜드매니저 애니메이션제작 마케팅회사 바이럴마케팅대행





예를 들어 "수제화"라는 키워드는 PC월간조회수가 10,190회이고 모바일조회수는 23,011회입니다.

그리고 "남자수제화" 라는 키워드는 PC월간조회수가 3,360회이고 모바일조회수는 4,270회 입니다.


즉, 수제화라는 키워드보다 좀 더 세밀하고 키워드를 좁혀서 "남자수제화"로 홍보를 하게되면 당연히 키워드가 노출될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그렇다면 월간 조회수 30이하의 키워드는 어떨까요? 월간 조회수 30 이하의 키워드로 블로그를 작성하거나카페에 글을 올리면 검색결과에 무조건 노출이 됩니다.



하지만 우리의 의문점은 과연 효과가 있을까? 입니다.





네이버까페노출부동산카페 쇼핑몰홍보 블로그노출 바이럴마케팅사례 네이버쇼핑광고 광고대행 체험단마케팅 병원바이럴마케팅 SNS광고 네이버검색광고비용 블로그추천 쇼핑몰광고 온라인홍보 페이스북팔로워늘리기 부동산광고 블로그투명위젯






우선 위의 의문점에 답을 드리자면 분명효과가 있다는 것 입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이 글은 바이럴마케팅이나 기타 홍보수단에 비용을 지불하기 어려운


소상공인들을 위해 작성하고 있는 글입니다. 그리고 그 분들이 홍보나 마케팅을 실제로 실행해 나아갈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작성된 것 입니다.





웹문서노출맛집블로거 블로그운영 인스타그램홍보 한의원마케팅 가게홍보방법 버즈마케팅 빅테이터 영상촬영 SNS이벤트 인스타그램좋아요늘리기 치과광고 기업홍보영상 온라인바이럴마케팅 바이럴마케팅이란 인스타좋아요늘리기 광고기획사 BTL광고 기업광고 병원홍보






월간 조회수 100건 이하의 키워드들은 흔히 "잡키워드" 라고 이야기를 하고 실력있는 바이럴마케터들은 쳐다도 보지 않는키워드들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 키워드들을 공략해야합니다.


아래 실제사례와 설명이있습니다.




실제사례) 


우리나라 굴지의 렌탈업계에서 영업활동을 하고 계신 50대 중반의 여자팀장님이 계십니다.


그 분이 블로그를 시작할 때만 해도 블로그에 사진을 어떻게 올리는 지도 몰랐었습니다.


그리고 포스팅올리는 키워드들은 위에서 말한 흔한 잡키워드, 오타키워드들이었습니다.


하지만 3년이 지난 지금 웬만한 지점들보다 그 분 개인이 블로그를 통하여 영업하는 오더 수가 훨씬 더 많습니다.


비용을 지불하도 광고하는 것도 아닙니다. 그저 꾸준히 잡키워드로 블로그 포스팅만 하였는데 현재는 월 평균 수익이 1,000만원 가량입니다.


이것 저것 다 빼고 순수하게 벌어가는 돈이 1,000만원 이라는 이야기입니다.


바로 제 옆자리에 계신 분이고 그분이 잡키워드로 성공하는 과정을 지난 3년간 제가 바로 옆에서 생생히 지켜보았습니다.





자 이제 설명을 드릴께요. 


여러분이 블로그를 통하여 홍보를 한다고 했을 때 특정키워드 글이 5만 여개 있는 것과 50여개 있는 것 중 어느 것이 소비자가 클릭할 확율이 높을까요?





네이버포스트상위노출사진동영상 음식점홍보 블로그만드는법 브랜드컨설팅 맛집정보 해외마케팅 글로벌마케팅 마케팅기획 기업마케팅 페이스북페이지좋아요 개원컨설팅 아파트분양광고 부동산전단지 광고전략 네이버블로그노출 블로그포스트 인스타그램광고방법





저는 단연 후자쪽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5만여개 글 중 첫번째 페이지에 나온다면 모르겠지만요.


하지만 전자쪽은 생각지도 않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면 통합검색 1페이지나 특히, 모바일화면 1페이지는 전문적인 마케터들의 영역이니까요.



다시 탑키워드로 돌아오겠습니다.


이제 각 분야의 키워드들을 순차적으로 올릴거에요.





지식인상위노출키워드마케팅 네이버광고비 브랜드블로그 페이스북광고하기 블로그홈페이지 네이버검색노출 건설시행사 온라인마케팅종류 광고매체 프랜차이즈컨설팅 뮤직비디오제작 디자인블로그 네이버파워블로거 인터넷광고사이트 온라인배너광고 광고대행업체





혹시 각 분야 키워드들의 월간조회수나 기타 다는 정보를 원하시는 분이 계시면


공감 한 번 꾹 눌러주시고 댓글 달아주신 후 long4409@hanmail.net 으로 문의주시면


원본파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이 효과적인 홍보로 사업이 번창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그리고 정말 사업체의 홍보가 절실하신 분들은 메일주시면 통화 후 


미력하지만 제 블로그들 통하여 홍보해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