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경이야기/TOP키워드

고기 양념 덮밥과 "마마카리 불고기" 식당




영원히 먹지 싶은 불고기는 ......


점점 나이를 거듭할수록 '더 불고기'가 괴로워 오는 것이다. 분명히 나는 ​​마늘에 약한 답게 깃토기토의 지방과 마늘을 그릴 때 한밤중에 배가 아파 버리는 경향이있다.

 

그래서 최근에는 붉은 계열이나 숙성 계로 전환했다 뻔했지만 오랜만에 고기와 백반 맛있게 먹을 수있는 불고기 가게에 만날 것이다. 그것이 신주쿠 2 쵸메에있는 '불고기 누키 "

 

「고기」, 「소스」, 「미」의 모든 상상할 수없는 맛에 항상 밥 그릇을 3 큰술 해 버린다. 만약 배가 허락한다면 영원히 먹고 싶다고 생각하게 해주는 훌륭한 트리오 인 것이다.

 

그렇다면 무엇이 어떤가 설명하겠습니다합시다.


고기



우선 고기. 구워진 후 "2 분 기다려"라고 말하는 "두껍게 썬 탄"로 시작해서 "위 민호 ','레버 ','토모산카쿠」, 「안쪽 허벅지 ','싱싱 ','고추 ','리브 심" ...... 등 나와요 나와요 10 종류 나오는 것.


물론 '나물'과 '김치'도 중간에 끼어 온다. 그래 거대한 "구운 표고 버섯 '도 이곳의 명물. 뒷면의 주름에 맛의 물방울이 반짝 반짝 빛나는 시절 입에 넣으면 쥬원과 추출물이 확산되고 만면된다. 어쨌든 표고 버섯도 일품이지만, 이쪽의 고기는 모두 선명 것이 좋다.

 

탄도 2cm는 있으리라 생각되는 두께인데 씹는 듯이 우니우니하는 것은 아니다. 정말 반하는 정도 아름다운 사시가 들어있다. 2 분은 육즙이 전체로 돌 소중한 시간. 여기서 참아 기다림으로써 바삭한 표면의 끝에는 내뿜는 육즙이.

 

가게에서 "육즙이 맛있는 때문에 한입으로 가세요."고 말한다. 한입 라니 맛있는 시간은 정말 한순간. 라든가 말하면서 기다리지 않고 소금 · 후춧가루이 제대로 짠 탄을 그대로 덥석. 일단 나오려면 나오는데 거의 사용하지 않는 레몬도 높은 여기까지.


여기에 특제 양념 물이된다. 양념장 이야기는 나중에하기로 어떤 고기도 왜 이렇게 선명 좋은 것인지 모르겠지만, 알고있는 것은 어쨌든 사시가 아름다운라는 것이다..


아, 오늘 후쿠시마 현산 "신타마 '도 이렇게 윤기있는 피부 미인. "이것은 허벅지 부분 이군요. 살코기의 맛과 지방의 분위기가 딱 좋은 곳입니다. 약간의 지방을 떨어 뜨리는 정도에 굽는 것이 잘한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전혀 불 않아도 이지만요. "웃는 점장 薩美 하야오 씨.

확실히 홱 2 ~ 3 회 브레이 좋을 정도의 상등품. 하지만이 고기가 좀 구워 요 ​​말한다면 말씀대로 드릴까요.

 

탄 굽는 방법은 본가의 하마 마츠 점과 같지만, 차돌박이는 고기의 상태대로이므로 맡겨주고 있다고한다. 자, 구워주는거야! 무심코 "맛있어 ~!"라고 목소리가 나오고 만다.


쥬 ~ 쥬 ~ 뭐라고 아름다운 소리 인 것일까,라고 배가 비는 소리 인 것일까. 배 페코에게는 모차르트 겠지만 말러 겠지만이 소리보다 더 큰 것은 아니다. 탄! 소스에 붙이고, 홋 카호 카의 백반에 ... 조금 여기에서 일단 소스의 이야기를 물어보세요.



소스



소스의 이야기. 소스는군요, 두문불출 레시피에서 좀처럼 입을 열었다주지 않는 것이다. 하나 발견 한 것이 담그는 것은하지 않고 고기를 썰어 양념에 비비기 뿐이라고한다. 그 정도에서 왜 그렇게 확실히 맛이 스며들 것인가. 수수께끼는 깊어진다.

 

(말 그대로) 연기에 싸여있는 곳에 "그동안 맛이 변하지 않도록 하마의 아저씨까지 (본가의"불고기 누키 ')에 다녀 왔습니다. "고 말했다 薩美 점장.

 

본가의 대장과 薩美 씨는 나이에 상당한 차이가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입맛이 다르다. 처럼 만들고있는 것 같지만 미묘하게 차이가 생기는 것 같다. 친선 나누어 준 이상 본가의 맛을 제대로 전하는 것은 책무라고 생각 정기적으로 하마 마츠에서 맛의 조정을하고있다. 이런 곳에서하고 브라보 가게 될 것입니다.



이른바 경향 달콤한 간장 계 불고기 양념이 아니라, 참깨 인 것이다. 단맛과 감칠맛이 고기의 지방에 관련되면 이차원 수준의 화학 반응을 일으켜 부드러운 맛이 입안에 향기로운 퍼지는 향기와 함께 최고의 맛과 변한다.

 

그리고이 소스 덕분에 엄청난 불고기 양을 먹어도 밤에 복통이 될 수는 없다. 하지만, 그러나 탄과 호르몬 이외 모든이 소스이므로 도중에 질리는라는 사람도 없지는 않다. 그래서 등장하는 것이 밥통에 들어간 홋 카호 카의 백반. 이렇게,이 소스와 흰 밥은 최고의 파트너 인 것이다.


홋 카호 카의 백반



사실 나는 백반 만 즐겨 먹는 것이 적다. 밥을 밥이거나, 후춧가루이 있고, 오차즈케이거나, 뭔가 밥 맛이 붙어있다. 그런데이 밥 아무것도없이 3 큰술 갈.

 

내가 그렇게 바꾼 것이 니가타 "萱森 농장 '쌀. 역사는 1700 년부터 농업을 시작해 이제 12 대 (아직 꼬마 짱이지만)까지있다. 植酸 재배로 키운 코시 히카리는 단맛과 끈기와 탄력이 피카 이치! 식어도 맛이 떨어질 수 없다. 植酸 재배는? 라고 물어된다고 생각하므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바랍니다.


萱森 농장 HP

 


어쨌든 맛있다. 그래서이 가게에서는 빠른 사람이라고 위 민호 당에서 밥을 묻고 고기가 구워지는 왼손으로 밥 그릇을 가지고 기다릴 정도. 구워진 고기를 양념에 담가 밥 위에 올려 놓는다. 새하얀 밥에 양념이 스며 들어 고기와 함께 입에 넣으면 ... 잠시 도취한다. 뭐라고하는 입 복의 순간적인 것일까.

 

어렸을 때는 불고기라고하면 흰 밥을 부탁했는데 いつぞや 선가 고기는 고기 만 먹는 냉면이나 비빔밥으로 마감하도록되어 버렸다. 하지만 어린 시절의 감동을 일깨워 준 것이이 가게이다. 불고기의 묘미는 이것 들아, 이것은 "고기와 소스와 흰 밥"

 

고기와 양념으로 3 잔 먹고 무렵, '꼬리 곰탕'가 실려 온다. 이에 흰 밥을 담그면, 나머지 2 잔 갈. 또한이 능숙했다.

 

점장 그릇!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부위는 "리브 감기" "어깨 등심」과 「등심」에 끼워진 '리브 심"치도록에있는 고기 이것이 충격적인 능숙 함. "샤토 브리앙 '도 새파란이다.

 

섬유가 일정한 방향이 아니라 매우 복잡. 육질은 부드럽고 겹겹이 밀려 오는 소스의 맛을 느끼면서 2 초 삼킬 것이다. 어깨 등심과 등심을 취급하고있는 가게라면이 부위는 취할 것 같지만, 지금까지 나온 적이 없기 때문에 듣고하는 것이 현명 할 것이다. 이곳에서도 반드시 나오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하다.


나는 "그건 그렇고 조달에서 고기 먹을거야?"

 

薩美 점장 "먹을 수 있습니다"

 

네, 일하자 일까. 매일 이런 고기를 먹을 수 있다면 행복이고. 그 외에 메뉴는 코스 9,000 엔, 10,000 엔, 12,000 엔, 15,000 엔 좀 가격 증가한다. 그래서 고기의 가장 좋은 점만을 사용하므로 "구석 고기"가있다. 그것은 마련되고, 직원의 "구이"연습도되고있다.

 

그래 그래, 여기에서는 가장 맛있는 순간을 먹는다 때문에 굽는 것은 모든 직원에게 맡겨 같은 것이다. 2017 년 부쩍 키있다 맡겨 불고기! 모두 최고의 굽는 방법 수 있도록 날들 조달을 먹으면서 운동하고있는 셈이다. 덧붙여서 薩美 점장 좋아하는 것도 등심 계. 회색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