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경이야기/사회문제

공기청정기필터 유해물질 C사는 코웨이??







공기청정기필터 C사는 코웨이??


공기청정기필터 에서 살균제성분인 OIT가 검출되어 온국민이 충격에 빠져있는데요..


뉴스에는 W사 C사 이렇게 이니셜로만 나와있어.. 많은 국민들이 불안해하고 있습니다.


차라리 회사이름을 밝히던가 아니면 아에 이니셜도 밝히지 않았다면 이렇게 불안해하지는 않을 텐데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공기청정기필터 C사가 코웨이 일지도 몰라서 가슴졸이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그도 그럴 것이 코웨이가 국내 공기청정기 시장의 60%가량을 석권하고 있으니 코웨이공기청정기 사용자의 수가


국내에서는 가장 많다는 이야기이고 그 분들 모두가 걱정 많이 하시는 걸로 알고 있어요.


코웨이공기청정기 사용자분들께 아주 좋은 희소식을 전해드립니다.


C사는 코웨이가 아니라고 발표했습니다.


코웨이에서 직접 MBC에 확인했다고 합니다. 코웨이직원들에게는 공개적인 공지형식으로 이번 공기청정기필터 유해성분사태와 


상관없다고 발표했구요.



코웨이공기청정기에 사용하는 항바이러스헤파필터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천연항균물질인 은행나무 및 붉나무 추출액으로 되어있습니다. 

위 사진은 천연항균물질로된 항바이러스헤파필터를 채용하고 있는 코웨이 신형 공기청정기 AP-1516D 입니다.


아래 표를 보면 코웨이공기청정기에는 유해물질, 독성물질인 OIT 이 포함되어있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코웨이공기청정기 필터는 계절에 맞추어 특수한 상황에서도 그때 그때 맞춤형 필터로 


교환을 해드리고 있어.. 소비자분들이 더욱 안심할 수 있습니다.



전화주시면 코웨이공기청정기에 대해 친절히 상담드리겠습니다.












공기청정기필터 유해물질 oitw사 어디 w사 어디? c사 어디 c사 어디? 웅진 웅진공기청정기필터 쿠쿠 쿠쿠공기청정기필터 위닉스 위닉스공기청정기필터 청호 청호공기청정기필터 코웨이 코웨이공기청정기필터 웅진공기청정기 쿠쿠공기청정기 위닉스공기청정기 청호공기청정기 코웨이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필터 공기청정기필터 유해물질 공기청정기필터 oit 공기청정기필터 살균제 공기청정기필터 유해 공기청정기필터 독성 공기청정기필터 등급 공기청정기필터유해물질 공기청정기필터oit 공기청정기필터살균제 공기청정기필터유해 공기청정기필터독성 공기청정기필터등급 공기청정기 w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