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경이야기/일상생활

Apre un Reve : Bowing




보우인구과 말씨는 이제 해보고 있습니다.

하이 포지션의 비브라토 골칫거리. 이것이 지금 제일 연습하지 않으면 안 부분인가 ... 무의식에 뭐하는거야 어깨에 힘 넣어 버릴 것이다. 제대로 손과 자세를 생각하면서 시행 착오입니다. 월요일은 D 선생님의 수업이 있기 때문에 마지막에 조금 질문 해 보려고합니다. 쿠뿌란도 확인하고 싶은 것은 있는데 ... 아. 매주 수업 받고 싶다. 정말. 에뛰드와 곡의 세트로 빈틈없이지도되고 싶다. 물리적으로 시간이없는 분들이고, 경우에 따라서는 에뛰드 전문의 선생님을 별도 부탁 할 수 밖에없는 것일까.   

그런데, 포레.

■ 셋잇단 예를 들어, 3 마디 모양의 3 박자의 3連符3 소리를 느긋하게. 7 마디, 10 마디도 마찬가지. 의식은 셋잇단 음표의 3 소리 눈을 위지 길고 같은 느낌에. 계속 소절 긴 소리에 잇는 방법, 틈이 중요하다.

■ 32 ~ 33 마디. 이곳은 똑같은 모양의 ♪되는데, 연주 방법은 바꾼다. 같은이라고하는 것은, ●를 사분 음표, ○를 세 잇단 음표하면, [● ○○라는 같은 형태라는 의미. 결정 악보는 32 마디는 이전 세 잇단 음표를 느긋 두 번째는 보통 33 마디는 반대합니다.

■ 30 ~ 34 마디 프레이징. 31 마디가 아니라 34 마디까지를 하나의 문구로.

■ 40 ~ 42 고비 프레이징. 42 고비 중 처음의 F를 절정에. 다음 다운 F는 두 손가락을 아래에서 헛 디디는 같은 소량 글리을 넣고 프렌치 같아. 이 소리에서 한숨처럼 마지막을 향해 싶다.

모습이 붙을 것으로이라면 6/25 신주쿠 발표회 곡 외에도 싶지만, 솔직히 자신이 없습니다. 연주하면 연주하는만큼 어렵게 느껴집니다. 듣기와 연주하면이 큰 차이 곡 중 하나입니다. 음악으로 듣게되는 것으로 완성은 미숙 한 나 혼자의 힘으로는 괴롭다. 스승들에게 많이 경멸을 해 주시지 않으면 안되는 생각이 ...   이 곡도 모든 첼리스트가 연주하는 곡으로 천차만별입니다.   인생 경험이 젊은이가 연주하는 '꿈의 뒤에 "나에게 만족하지 않는다. 인생 후반이되어 너덜 너덜하게 손상되거나 평생 메워지지 fatal 인 상실감을 '몰래'속마음에 안고있는 것 같은 그런 사람이 연주하는이 곡이 더 자신이 원하는 세계입니다.   용감 무작정 아키라와 울되면 흥 내고, 어딘가의 아이돌 같은 첼리스트가 분위기가요처럼 자기 도취되어 연주하는 것도 싫고. (YouTube에 그 손의 음원이 일부있었습니다. 듣고있어 안전 술을 마시고 악취 같은 느낌)   섬세함, 프랑스 영화의ほの暗い조각 같은 맛, 숙성 된 부르고뉴, 고통을 마음 깊은 곳에 봉인하려고하면서 혼자 가만히 참는. 아무도 보지 않는 곳에서. 그런 표현이 내 이미지이 곡 것이지만. 슬프 자신의 역량과 표현력은 자신이 품은 이미지 Apre un Reve을 형성 할 수없는 안타까움. 연습하고 다양한 의미로 매운 음악입니다.   이 곡은 "프랑스 영화와 프랑스 문학의 좋아하는 늙은 첼리스트 '같은 사람에게 배우고 싶습니다. 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