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경이야기/월드뉴스

7세 소녀가 Google의 CEO 구직 편지보내 화제 - 구글의 멋진 대답도 화제

영국 헤 리퍼 드에 사는 7 살 소녀가 Google의 최고 경영자 썬더 삐챠이에게 보낸 편지가 화제가되고있다.

"Google 사장님에 내 이름은 클로에 브리지 워터입니다. 나는 커지면 Google에서 일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라는 서두로 시작되는이 편지는 어른 뺨 치는 훌륭한 구직 레터이다.

"나는 컴퓨터를 좋아하고, 태블릿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버지가 로봇을 위나 아래로 이동 게임을 준, 그래서 그것을 놀고 있습니다. 아빠는 컴퓨터 공부를 위해 아주 좋다고 말했다 있습니다 "라고 IT 통하고 있는지 제대로 어필. 그리고 "나는 7 살, 선생님은 엄마와 아빠에게 내가 클래스에서 철자, 읽기, 계산에서 아주 좋은 청두 자리 잡고 있다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라고, 제삼자로부터의 평가도 적어 있다.

"초콜릿 공장에서도 일하고 ​​싶고, 올림픽 수영 선수이기도 것 같습니다"라는 어린애 꿈도 털어 일문도 볼 수있다.

이 사랑 스럽고도 열정이 넘치는 편지를 받았다 삐챠이 클로이 쨩 앞으로 Google의 공식적인 서신에 답장을 보냈다. 그 문구를 그녀의 아버지가 LinkedIn 및 Twitter에서 공개하고있다.

"편지를 고마워. 당신이 컴퓨터와 로봇이 좋아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기술에 대해 공부를 계속하십시오. 당신이 열심히 노력하고 꿈을 追いかけれ 경우에, 당신이 구상중인 모든 ──Google에서 일하는 것도 올림픽에서 수영도 ──를 반드시 달성 할 것입니다. 학교를 나오면 꼭 구직에 응모 해주십시오. 기대하고 있습니다 "

불과 7 세에서 미래의 꿈을 명확하게 확정하고 행동에 옮긴 클로이 제대로 그 꿈을 살짝 밀어 주었다 IT 거인 한인 Google의 CEO. 이 훈훈한 교류는 해외 미디어에서도 잇달아 거론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