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rt SEO

✔ 파워 블로거의 22가지 비밀 ~!!





#파워블로그 #파워블로그 되는 법 #블로그 #블로그 마케팅 #블로그 상위노출 #블로그 SEO #SEO


나는 세상의 최고 블로거 중 한 명인 세스 고딘 (Seth Godin) 을 지켜보고 있었고 요 전날 온라인 비디오를 통해 인터뷰를 받았다.


나는 비디오에서 그를 만난 적이 없거나 그의 사진을 보지 못했다. 그의 사진은 오히려 기억에 남는 부분 이미지이다. 정말로 흥미로 웠던 점은 솔직히 여전히 임베디드 된 첫인상이 방식, 연설 및 훌륭한 통찰력을 갖춘 소셜 미디어의 "우디 알렌"이라는 것입니다.


인터뷰에서 그는 페이스 북이나 트위터에 참여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의 블로그에 집중하고 집중력을 잃지 않으려 고하지 않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Zig Ziglar의 인용문이 내 연구에서 나온 의미있는 특정 성이 아니라 방황하는 일반성 "이라고 말했습니다. 자신의 삶의 목적에 대한 명확성이 부족한 사람들이 무엇에 대해 명확하고 동기 부여가 없다면 엄청난 정도의 효과를 약화시킵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삶을 원합니다.



이 오히려 통찰력있는 견적은 내가 최고의 블로거가 성공하고 그 선택된 주제에 극히 영향력을 미치는 이유에 대해 생각하게했다.


여기에 파워 블로거가 보여주는 특징 중 일부가 너무 많은 영향력과 힘을 가져다줍니다.



1. 일관성 


다음을 구축하고 영향력을 창출하려는 경우 팬이 일주일에 한 번 또는 매일 매일 기사를 일관되게 읽어야합니다. 그들을 실망시키지 마십시오!


Chris Brogan은 모든 영업일을 게시합니다. 그의 블로그는 글로벌 마케팅 블로그를위한 광고 시대의 "Number One"에 랭크 되었습니다.



2. 잘 쓰기


온라인으로 잘하기를 원한다면 글쓰기가 잘되어 있어야하고 완벽하게 말하기는 어렵지만 발음을 잘하고 Brian Solis 가 숙련도, 전문 기술 및 강렬한 보폭으로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만한 것은 아닙니다. .



3. 독창성


눈에 띄는 사람이라면 독특한 비디오 게임 블로그 인 Gary Vaynerchuk과 함께해야합니다. " Wine Library TV "는 그의 성격이 강렬합니다.



4. 다양한 장르 및 형태를 섞어라.


허브 스팟 (HubSpot) 블로그 터치는 단색이 될 수있는 산업 유머, 웹 세미나, 텍스트, PDF 년대, 온라인 비디오, 심지어 주간 온라인 TV 방송을 사용합니다.



5. 명확한 촛점


나는 그들의 전문 분야가 무엇인지 또는 그들이 성격이 분열되어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블로그를 읽었으며, 마리 스미스 는 페이스 북에 대한 그녀의 관심으로 잘 알려져있다.



6. 개인이 된다.


귀하의 독자는 당신을 진실하고 진짜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당신"을보고 싶어합니다. John Chow의 블로그 는 중국 여행을 떠나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고 심지어 음식 그릇을 찍습니다.



7. 분석 제공


표면을 윤기 나는 전문가로보고 싶다면 그것을 자르지 않을 것입니다. 독자는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안다는 것을보고 싶어합니다. 브라이언 솔리스 (Brian Solis) 는 자신이 선택한 주제에 대해 훌륭한 분석을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8. 세부 정보 제공


실제 사실, 인물 및 세부 정보는 팬이보고 싶어하는 것이므로 스토리를 백업하기 위해 데이터와 사실을 볼 수 있습니다. 사례 연구, 설문 조사 및 조사는 종종 훌륭한 팬 주제입니다.



9. 논란의 여지가 있거나 생각을 불러 일으킨다.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알아챌 수 있습니다!



10. 열정적이어야한다.


Leon Babauta는 자신의 블로그 인 Zen Habits를 통해 단순함과 극단적 인 열정에 대한 일관된 주제에 대한 열정을 보여줍니다. 그의 블로그는 세계 100 대 블로그 중 하나입니다.



11. 가르치고 가르치라.


자신의 리 오든 상위 순위 블로그는 훌륭한 지침 및 제공 그의 독자들이 자신의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고 비즈니스를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구현하는 데 도움이 "어때하려면"을 참조하십시오.



12. 당신의 벽감에있는 뉴스를 첫째로 끊으십시오


업계에서 처음으로 이야기를 깨면 "Cred"가됩니다.  Mashable 은이 작업을 정기적으로 수행 할 수있는 것으로 보이며 2 백만 명이 넘는 가입자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13. 귀하의 독자들에게 충분한 자원을 제공하십시오.


저를 위해 블로그가 사업, 열정 또는 취미로 저를 도울 자원이 많이있는 경우 시간과 시간을 다시 거슬러 올라가며 Hubspot 블로그 는 사례 연구, 연구 및 방법을 통해 스페이드에서이를 수행합니다.



14. 팬과 부족의 육성과 육성


"Tribes"의 저자 세스 고딘 (Seth Godin) 은 똑똑한 혁신가들이 비슷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의 움직임을 발견하거나 모으고, 종종 인터넷을 통해 새로운 제품, 서비스 또는 메시지로 흥분된 종족을 얻는다 고 말합니다. 그는 또한 차이를 만들기 위해 1,000 명의 팬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15. 풍부한 미디어 경험 제공


Hubspot의 블로그 는 비디오, 텍스트, 이미지, 슬라이드 쉐어 (파워 포인트) 및 팟 캐스트를 포함한 다양한 미디어로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또한 블로그 게시물을 하루 하루에서 3 일로 늘 렸습니다.



16. 독특한 디자인과 브랜드 이름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브랜드를 당신의 이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이름은 개인 브랜드를 위해 아주 좋습니다) Smashing Magazine 은 훌륭한 블로그 디자인입니다.



17. 의견이 있으라.


그의 책 "마케팅 및 PR의 새로운 규칙"으로 내 길에 확실히 영향을 준 David Meerman-Scott은 기업에 그의 견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그를 General Motors의 이사회에 초대하고 CEO와 만나도록 유도했습니다. 그의 블로그는 Webinknow.com 이라고 합니다.



18. 원래대로


독창적 인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그래서 음식의 세계를 어리석게 바라보고 다른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좋은 블로그 를 확인해 보라.



19. 책 한두 권 쓰기


Dan Schwabel 은 자신의 개인 브랜드를 홍보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으며, 잘 쓰여지고 판촉 된 책으로 블로그가 흔들리고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20. 다른 블로거와 이웃하고 그들을 도와주세요.


많은 블로거들이 자신의 블로그에 대한 링크 및 댓글을 달아 서로의 블로그를 홍보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프로젝트 및 합작 투자에 종종 협력합니다. 왕복 운동은 매우 강력한 도구입니다.



21. 네가 거기에있을 수 없어도 도처에 있으라.


개인적으로 온라인에 참여할 수 없다면 많은 사람들이 지구 반대편에있을 때에도 팟 캐스트 및 웹 세미나에 참석하게됩니다. 파워 블로거는 어디 에나 있습니다!



22. 발표 및 연설을한다.


이 게시물에 언급 된 거의 모든 사람들이 기조 연설자입니다. 그것은 블로그를 돕는다!


물론 상위 블로거는 이러한 모든 특성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내가 언급 한 것들 중 상당수는 상자를 체크 할 것입니다.


따라서 영향력있는 블로거가되는 데 중요한 다른 특징으로는 무엇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