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패없는 다이어트 비법

레몬에이드 다이어트로 3일만에 확실하게 2kg 감량~! 속성다이어트 비법 공개







속성다이어트 3일 동안 2kg가 빠지는 레몬에이드 다이어트에 대해 완벽하게 알려드립니다.



단기간 긴급한 다이어트로 3일간 2kg을 감량하고 싶어요! 수많은 여성들이 한번은 꿈꿔봤을 만한 소원을 이루기 위해서 간단한 속성다이어트를 소개합니다.

 

이 속성 다이어트는 미국에서 수많은 다이어트를 시도 한 결과, 한 할리우드 여배우가 효과 본 것으로 유명세를 탄 레몬에이드 다이어트입니다.

 



 

3일 동안 2kg 감량하고 싶다!

 

다음 주에 앞두고 있는 데이트, 친구 결혼식, 수영복을 입어야하는 여행의 날까지...... 어쨌든 단기간에 2kg이라도 감량하고 싶다!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을 거예요.

 

최근 미국에서 수많은 방식의 다이어트를 시도한 결과 "레모네이드 다이어트"가 속성다이어트로는 가장 확실한 효과가 있었다는 소식입니다.

 

일명 “마스터 디톡스 다이어트(Master Detox Diet)” 라고도합니다. 이제 그 비밀을 알려드릴께요.




 

 [INDEX] 


· 레모네이드(레몬에이드) 다이어트 방법은 

· 장내 세척 법 · 레모네이드 대해 

· 레몬의 효과 

· 메이플 시럽의 효과 

· 고추 효과 

· 단식 후 회복 식 

· 조속히 주말부터 시작합시다!



할리우드 여배우의 경우 10일 가량의 다이어트로 체중 감량 목표를 10kg~! 제대로 된 다이어트를 위한 케이스지만, 개인이 2kg 정도 감량하기 위해서는 3일이면 충분 합니다.

 

레몬에이드 다이어트는 단순한 다이어트가 아닌 쁘띠 단식을 하면서 몸의 독소를 배설하는 최고의 해독 방법입니다.

 

다만 단기간 감량을 위한 단식이나 극단적인 칼로리 제한 다이어트도 있지만, 레모네이드 다이어트는 레몬에 의해 온몸이 디톡스 되면서 활발한 신진 대사와 함께 필요한 영양 흡수력 면역력도 높아집니다.

 

그 결과로 다이어트하기 쉬운 몸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쁘띠 단식도 가끔 하는 것은 다이어트와 건강에도 좋지만, 이 레모네이드 다이어트는 단순한 금식과는 달리 체지방을 확실히 떨어뜨리는 점이 특징입니다.

 

어딘지 모르게 몸이 무거운 때 단번에 체질을 바꿀 수 있고, 건강이 악화되었을 때, 피부의 거칠어짐도 개선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레몬에이드 다이어트 방법은..


장을 깨끗이 비워내고 레모네이드를 마십니다. 이를 3일간 계속 실행하는 것이 레몬에이드 다이어트 방법 입니다. 방식 자체는 매우 단순하고 간단하지만 매운 까다로운 부분도 있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감량할 수 있습니다.



장세척을 위해 다이어트 시작 1주일 정도 전부터 채식을 실시해야합니다. 자극적인 음식은 필히  피해야 몸에 부담이 없습니다.

 

◆ 다이어트 시작 전날, 자기 전에 허브티 (민트티 등 배변이 좋아지는 것)을 마시고 잡니다. 허브티로  아침에 장내 세정 효과를 더욱 높게 합니다.


 

장내 세척 방법 (장세척법) 

 

소금물로 장내 세척


◆ 개시일 아침

레몬에이드 다이어트는 아침에 장내세척을 하는 것으로 시작되기 때문에 그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체내 독소의 75%가량이 장내에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기간에 장내 세척은 필수입니다. 

아침 공복에 소금물을 1리터 단숨에 마셔버립니다~!

 

◆ 장세척을 위한 소금물 만드는 법

상온의 증류수 1리터에 천연 소금 두 스푼을 넣습니다. 맛소금으로 하면 효과가 떨아지기 때문에 천연소금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방법은 "솔트 워터 배싱"이라고 부르는데, 소금물에 의한 소화 기관의 세척입니다. 관장약이나 콜  론클렌징 방법은 소화 기관의 아주 일부밖에 도착하지 않지만 이 방법은 위와 대장을 단숨에 세척 할  수 있고 통증이 없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그리고 소금물 세정은 소금과 물 밖에 사용되지 않아  서 가장 안전합니다.

 

또한 소금물의 농도는 혈액에 가까운 농도로 신장은 물을 흡수하지 않고 염분도 몸에 흡수되지 않습  니다. 변비나 숙변을 없애고 싶은 분들에게도 효과적입니다.

 

자고 일어나 아침 공복에 하는 이유는 만약, 위 속에 남은 음식물이 있을 때는 염분이 음식물과 함께 신체에 흡수되기 때문입니다. 단숨에 들이키는 것이 힘들다면 네 번에 나누어서 마시는 방법도 효과가 있습니다. 


마신 뒤 약 1시간 동안 배가 아프지 않는 상태로 부드럽게 배변이 이루어질 거예요.




레몬에이드 다이어트실행 방법


다이어트 시작부터 3일간

장세척 후 하루에 6 ~ 12 잔 마신다.

 

◆ 마시는 타이밍과 양

2시간에 한 번 정도의 페이스로 마시기 시작하지만 배고픔을 느끼는 경우에는 언제라도 드셔도 상관없습니다. 한 번에 마시는 양이 300cc정도면 적당합니다.


 ◆ 만드는 법

 1. 큰 술 2잔의 레몬 즙 (레몬 약 절반, 레몬주스는 불가)

 2. 큰 술 2잔의 순수한 메이플 시럽 (메이플 향만 나는 설탕시럽은 불가)

 3. 작은 술 1/10고추 (시판의 고춧가루)

 4. 증류수 300cc

 

준비된 위 재료들을 다 섞어 300cc정도가 되는 것이 최고로 좋습니다..

 

레몬에이드 자체에 단식 중에 필요한 영양분은 모두 포함되어 있어서 다른 보조제나 음식은 필요 없습니다.

 

레모네이드는 영양의 균형 잘 잡힌 자연스러운 유동식입니다. 레몬, 메이플 시럽과 고추에는 뛰어난 효과가 있으므로 소개하겠습니다.

 

 

레몬의 효과 

 

레몬과즙에는 구연산, 비타민 C가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또한 비타민 B, 리보플라빈, 칼슘과 인, 마그네슘 등의 비타민, 미네랄류 외에 단백질이나 탄수화물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몬은 피를 맑게 하며 디톡스 효과가 매우 높습니다. 게다가 소화기관의 디톡스로 위세척 효과도 있습니다.

 

그리고 레몬의 향기와 신맛이 교감 신경을 자극하여 섭취 후 30분 만에 몸의 모든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메이플 시럽의 효과 

 

메이플시럽은 단풍나무의 수액을 농축한 감미료이고 현재 그 효능으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천연 감미료 중에 하나입니다.

 


메이플시럽은 모든 당질 중 가장 균형을 잘 이루고 있으며 다량의 비타민과 미네랄 포함되어있습니다.

 

영양소의 비율은 산지마다 다르지만, 천연 미네랄로, 나트륨, 칼륨, 칼슘, 마그네슘, 망간, 철, 구리, 인, 유황, 염소, 실리콘이 포함되어 비타민으로는 비타민 A, B1, B2, B6, C, 니코틴산, 판토텐산 등도 확인됩니다.

 

게다가 스트레스 해소, 정신안정에도 효과가 있으며 심지어는 항산화 작용이 있는 54종류의 폴리페놀이 발견되었습니다. 또 꿀 약 37배의 칼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모네이드에 사용하는 메이플시럽은 단식 중에 필요한 영양소를 몸에 공급하고 체력을 증진시킵니다. 또한 당분이라 허기도 막아 줍니다.

 

같은 양의 설탕과 비교해서, 칼로리도 100kcal정도 낮고 혈당치 상승도 완만해서 메이플시럽의 당이 지방으로 축적되기는 매우 희박합니다. 또한 메이풀시럽의 풍부한 칼륨이 부종을 해소하기 때문에 메이플시럽 자체에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 메이플시럽 선택 포인트

순수한 캐나다산 것이 좋습니다.

또 채취된 시기에 따른 풍미가 다른 3개의 카테고리 5개의 등급으로 나뉘어져 있습 니다.


이 등급의 차이는 맛의 차이에 따른 것이 아니라 빛 투과율, 시럽의 색(투명도)의 차이로 나뉘어 있습니다."등급 A→ B→ C" 의 순서에 색이 짙고 진할수록 영양가가 높아집니다. 보통 이상의 "B등급"이나 "C등급"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고추의 효과

 

고추는 발한 작용도 있지만 위장의 연동 운동을 촉진해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레모네이드 다이어트를 마친 후.. 단식 후의 회복을 위한 식이요법

 

◆ 레몬에이드 다이어트 시작 3일째 저녁

다이어트시작 후  3일이 끝날 쯤에는 신체가 상당히 디톡스되어 있습니다. 단식은 끝내는 방법이 가장 중요합니다. 회복식으로 3일째 밤에는 야채스프 혹은 야채죽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야채수프 혹은 야채죽

콩, 고구마, 양파, 기타 녹황색 채소에서 몇가지 선택합니다. 단신으로 인해 혀가 민감하게 되어 있으므로 양념은 약하게 하는 편이 좋겠지요. 현미를 섞어도 상관 없습니다.


 

◆ 4일째 이후

다음날, 아침에는 오렌지주스로 하고 점심 저녁은 야채를 많이 섭취하는 죽과 현미로 하고 5일째부터는 보통식으로 돌려도 상관 없지만 단식으로 인해 위가 작아져 있다는 점을 잊지말고 과식은 피해주세요.

 


레모네이드 다이어트 빨리 주말부터 다시 시작합시다!


모든 독소가 배출된 건강한 장으로 상쾌한 기분을~!


레몬에이드 다이어트는 오랜 단식은 아니므로 그렇게 겁낼 필요는 없습니다.


금요일 밤을 시작으로 주말을 이용해서 레모네이드 다이어트를 실시하고 월요일 밤에는 야채스프 혹은 야채죽만 섭취 하므로, 주말 동안 신체가 해독이되고 활성화되어 건강에도 아주 좋습니다.

 

또 영양소를 제대로 섭취하면서 실행하는 다이어트라서 요요현상이 거의 없는 것도 레몬에이드 다이어트의 열렬한 추종자들이 많은 이유입니다. 









































배살빼는법갱년기다이어트 배살 효과빠른다이어트식품 뱃살 옆구리살빼기운동 체중관리 단기다이어트 비만한약 금연센터 종아리붓기 종아리 팔뚝지방분해주사 분노조절 먹으면서다이어트 배살빼는법 남자살빼기 허벅지살빼기 다이어트운동추천 전신다이어트 살빠지는법 식이장애 쉽게살빼는법 심리상담소 척추측만증교정 체형관리



하체비만하체비만탈출 2주단기다이어트 다이어트후기 산후다이어트 건강한다이어트방법 한달다이어트 다이어트식이요법 다이어트추천 다이어트합숙소 다이어트운동 효과좋은다이어트약 다이어트프로그램 웨딩케어프로그램 확실한다이어트 살빠지는약 허벅지안쪽살빼는법 합숙다이어트 뱃살비만 비만 단기간에허벅지살빼기 건강다이어트 금연하는방법



다이어트방법살빼는법 상체다이어트 공진단 복부관리 등관리 단시간다이어트 뱃살빼는법 단기간뱃살빼기 4주다이어트 1주다이어트 겨드랑이살빼기 팔뚝살빼기 건강한다이어트 근육형하체비만 효과빠른다이어트 복부비만 살빼는방법 체중감량 전생체험 중년다이어트 체지방검사 디톡스방법 다리부종약 아디포 여름다이어트 예비신부피부관리 나잇살빼기 복부지방 발부종 다이어트방법추천 다이어트식단



단기간에 살빼는법살빨리빼는방법 비만치료제 디톡스다이어트방법 식욕억제약 옆구리살빼기 내장비만 다이어트이벤트 웨딩관리 한약다이어트한의원 뱃살빼는약 다이어트하는법 1달다이어트 일주일다이어트 일주일단기다이어트 직장인다이어트 단기간살빼기 단기간다이어트 금연프로그램 단기간허벅지살빼는방법



뱃살빨리빼는법복부비만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후기 살이안빠지는이유 단기간에살빼는방법 다이어트하는방법 명상하는방법 2주다이어트 지방분해 단기간살빼는법 다이어트성공사례 출산후다이어트 비만클리닉 40대다이어트 다이어트업체 웨딩다이어트 단시간에살빼기 다이어트샵 더블스키니 최면술 7일다이어트 굶어서살빼기 비만약 예비신부다이어트 옆구리살 다리부종 20KG감량 똥배빼는법 급다이어트 등살 뱃살빨리빼는법 전신다이어트운동 2주단기간다이어트 바디슬리밍 체중조절 허벅지승마살 웨딩케어 초고도비만 윗배살빼기 무릎살빼기 살빼는한약 효과적인다이어트 자연눈썹문신 살빨리빼는법 마인드트레이닝 신부피부관리 비만치료 식이요법다이어트 상체비만다이어트 뱃살빼는 2주폭풍다이어트 남성다이어트 상담센터 최면학원 결혼전다이어트 허벅지살 구리다이어트 10일다이어트 남자뱃살빼기 최면 다리살 탁구다이어트 최면거는법 내장지방빼는법



뱃살빼는법다이어트캠프 엔더몰로지 신사역비만클리닉 종아리마사지 팔뚝살빼는방법 턱살빼는법 얼굴살빼는방법 종아리다이어트 하체다이어트 다이어트방법 다이어트약처방 다리마사지 메조주사 먹으면서살빼기 남자다이어트 허벅지근육빼기 비만클리닉추천 다이어트사이트 근육빼는법 상체비만 다이어트체험단 살빼는약 다이어트 뱃살빼기 다이어트제품 신부다이어트



다이어트방법살빼기 식욕억제제처방병원 DIET 배살빼기 뱃살제거 뱃살빼는방법 효과적인다이어트방법 간단한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단추천 아랫뱃살빼는운동 복부피하지방 하체살빼는방법 효과좋은다이어트 체지방감량 유명한퇴마사 10KG감량 어린이다이어트 종아리얇아지는방법



복부다이어트전신다이어트요가 내장지방 카복시지방분해주사 복부다이어트 부분지방흡입 뱃살옆구리살 살뺴기 배고픔참는법 뱃살다이어트 1주일다이어트 학생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팔뚝살빼는법 복부지방분해주사가격 팔살빼기 샤넬라인 다리다이어트 하체살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