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토요타 이노바~ 나의 그리운 세번째 차~!




오래된 사진을 정리하던 중 내가 필리핀에서 타던 차 사진이 있어 추억이 돋아나 사진을 오려보네요.


사진의 차량은 토요타 이노바 (INNOVA) 8인승 자동차이고 2012년식입니다.


동남아에서는 현대 모든 차종 팔린 만큼 많이 팔린 차종입니다.


모든 나라에서 나오는 차종은 아니고 동남아 전략 차종이에요.


동남아는 비가 많이 오기 때문에  SUV나 MPV 같이 전고가 높은 차종을 선호합니다.


토요타 이노바는 전고가 높고, 많은 인원이 탑승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짐 적재공간도 완전 넉넉하죠.


그리고 엔지니어링 구조가 간단해서 정비도 쉽습니다.


하여간 5년간 나의 발이 되어준 토요타 이노바 아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