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의 흔한 점심고민

강남역 이자카야 🍜 쿠시로 점심 메뉴 생중계~!










오늘은 왠지 점심에 라멘이 간절히 먹고 싶은 날이었어요.


사무실에서 가장 가까운 쿠시로에서 돈코츠라멘을 먹기로 결정~!



강남역 이자카야 쿠시로는 규모나 인테리어는 고급 일식집에 비해 좀 모자르지만


라멘 맛은 기가 막히게 맛있어 강남역 인근 직장인들의 사랑을 듬북 받았던 라멘 맛집이었어요.


이 집 삽겹살 숙주볶음도 맛있습니다. 삽겹살 숙주볶음이 뭔지도 모르던 시절 가장 처음 시작한 곳 중 하나일겁니다.

(아니면 삼겹살 숙주볶음 유행에 가장 먼저 합류한?)



약간 찾기 어려운 곳에 위치해 있지만 요즘 네이버지도로 찾아가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요.


강남역, 역삼역의 랜드마크인 포스코타워에서 도보로 3분이면 갈 수 있어요.






쿠시로라고 되었는 간판 보이시나요? 



쿠시로간판을 찾으셨다고 해도 방심하지 마세요.. 가게가 정말 잘 안보이는 곳에 위치해있어요. 


여기가 쿠시로 정면에 찍은 사진이에요. 더구나 차량 두대가 입구를 막고 있어 더 잘 안보이네요.



라멘맛집 쿠시로 입구는 일본의 작은 라멘집같은 분위기가 있어 좋아요.



쿠시로 입구에 보니 점심메뉴가 적혀있네요.


로스카츠, 히레카츠, 생선카츠, 모듬카츠, 새우카츠, 민지카츠, 치즈롤카츠, 돈카츠카레, 생연어덮밥, 회덮밥, 냉모밀, 얼큰카츠나베, 튀김우동


점심은 주로 카츠 종류네요. 나는 오늘 라멘을 먹으러 왔으니 카츠류는 다음에 먹어봐야겠네요. 

(혹시 점심시간에는 라멘이 안되는건 아닌가하는 불길한 생각이 드네요)



드디어 강남역 라멘맛집 쿠시로 안으로 들어왔어요. 분위기는 사진과 같이 그냥 일본에 어느 동네나 있는 작은 라멘집 분위기와 흡사해요.


쿠시로에서 사시미&사케 셋트 할인행사를 하네요.. 그런데 그닥 싼것 같지는 안네요. 







쿠시로 점심메뉴와 가격이에요. 점심시간에 쿠시로 갈 일 있으면 참고해보세요~!



자리에 앉으니 자동으로 기본상차림 싹싹싹~!


정말 기본 상차림이네요. 김치, 단무지 그리고 쌩뚱맞는 봉지 김..


드디어 돈코츠라멘을 주문했는데~ 컥~!!




점심때는 라멘이 안된다고 합니다. TT_TT



어쩔 수 없이 나의 다크서클을 위해 생연어덮밥을 같이 간 오피스메이트는 얼큰카츠나베를 시켰어요.





생연어덮밥이에요.


연어상태는 TT_TT


"중하" 


밥상태는 너무 꼬들거리고


어떻게 먹으라는건지.. 


더 고급지게 먹을 만하게 하고 가격을 더 받으시던지...


아니면 메뉴에서 빼시던지...




얼큰카츠나베에요.


TT_TT 오늘 너무 많이 우는 것 같아...


얼큰카츠나베에 들어있는 돈카츠는 5살 어린아이가 한 입에 먹을 수 있을 만큼 작고 가늘고 앙증맞네요.


쿠시로 사장님...


점심때는 문을 닫고 아에 저녁 장사에 집중을 하는게 어떠실까요?



강남역 이자카야 쿠시로 점심메뉴 총평


★★☆☆☆


가격 ★★☆☆☆


서비스 ★★★☆☆ (일식집에 힙합전사가 알바하는 것은 쫌~)


한줄평가: 잘나가던 이자카야의 배신?


총평: 가게 주인이 바뀌었거나 사업에 흥미를 잊었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