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야 살지~

로봇김밥~ 김밥의 부빅부 빈익빈










아~ 이제 김밥도 부익부 빈익빈 현상이 보편화 되고 있습니다.


좋게 이야기하면 웰빙김밥 혹은 고급김밥이 트렌트라고 할 수 있겠지만, 주머니 사정이 여유롭지 못한 분들이 김밥천국과 같은 곳에 해결하지만 요즘에 트렌드이 고급김밥은 기존 김밥과 식당에서 정식을 먹는 가격 중간인 4,000원~5,000원 정도입니다.


오늘도 업무가 많아 점심을 배달시켜 먹었습니다.


오늘의 배달 메뉴는 김밥이고 로봇김밥이라는 곳에서 배달 시켰습니다.



매콤제육김밥과 생와사비참치 마요 김밥을 시켜서 반반 나눠 먹었어요.



매콤제육김밥과 생와사비참치 마요 김밥을 시켜서 반반 나눠 먹었어요.



로봇김밥의 매콤제육입니다.



얼핏 보기에는 일반 김밥과 다름 없어 보이네요.



우와~ 속을 봤더니 밥은 거의 없고 김밥재료로만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제육김밥답게 제육이 상당히 많이 들어가 있어요.



매콤제육김밥을 가까이에서 찍어 봤어요.


맛은 매콤하니 정말 입에 잘 맞았습니다.


아마 제육볶음 단품으로 나왔어도 히트칠 정도의 맛이에요.


로봇김밥의 매콤제육은 정말 히트네요~!!



생와사비참치마요 김밥입니다. 이름이 참...



이 김밥도 김밥의 80% 가량이 밥이 아닌 김밥재료로 꽉 채워져 있네요.


로봇김밥은 처음 들어본 이름인데 오늘 점심 메뉴 선택 아주 잘 한 것 같습니다.



김밥 속이 꽉 찬 재료들이 보이시나요?


요즘은 김밥도 부익부 빈익빈이 심각하네요. 고봉민김밥이나 로봇김밥처럼 고급김밥이 트렌드인가 봅니다.


로봇김밥에서 인기 있는 김밥이름과 가격입니다.


생와사비참치마요김밥 4,000원  

몸에좋은아몬드호두멸치김밥 4,900원 

더블갈비덮밥 8,000원 

매콤제육덮밥 8,000원 

얼큰해장라면 4,000원


아래는 로봇김밥 메뉴입니다.








#로봇김밥 #고급김밥 #로봇김밥 메뉴 #로봇김밥 칼로리 #로봇김밥 가격 #로봇김밥 배달 

#바르다김선생 #고봉민김밥 #목동 로봇김밥 #압구정 로봇김밥 #건대 로봇김밥 

#츄러스 #분식 #컵라면 #팥빙수 #와사비김밥 #탄수화물 #콩갈비 

#현미수제비 #와사비참치김밥 #갈비김밥 #리김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