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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어야 살지~

스테이크 전문점 이온몰 츠다 누마 점




스테이크 전문점 이온몰 츠다 누마점에서 스테이크를 경험했습니다.


가까운 역 : 新津田沼 역



고기를 먹고 있다는 만족감은 충분히 있습니다

최근 "갑자기 스테이크"상점의 간판이 눈에 띄게되어 왔습니다. 

유 시마와 몬젠 나카 쵸에서도 간판을 보게하고 보면 상당히 손님의 진입도 좋다. 

이 가게의 경영은 '페퍼 푸드 서비스 " 

아시는 그 "펫빠란찌"을 경영하는 회사입니다. 

아마 펫빠란찌 상점이라면 저렇게 손님은 오지 않을 겁니다. 

긴자에 오픈 한 이래, 쾌 진격을 계속하고있다 "갑자기 스테이크" 

츠다 누마에 오픈 한 것은 알고 있었지만, 체인점에 가지 않는 것을 모토로하고있는만큼, 미 방일 그대로 방치. 

그러나 츠다 누마에서 밥을 먹고 결국, 드디어 부득이 가서보기로했습니다. 

장소는 이온 몰 ㅠ1의 푸드 코트. 

이전에도 스테이크 가게가 있었지만, 어느새 없어져 버렸다. 

맛있게 된 것 인. 



그런데, 토요일이지만, 5 명 정도 늘어서있을뿐. 

차례가 올 때까지 메뉴를 봅니다. 

기본은 등심 또는 등심군요, 이것은. 

등심은 수입산과 국산 고기의 2 종류. 

国産牛은 기본적으로 수입 송아지를 국내에서 사육 한 뿐이므로, 결국 수입육과 다르지 않다. 

대체로 체인점에서 소고기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것은 무리 겠지요. 

수입산은 미국 앵거스 산. 

한때 다이도 앵거스 고기를 팔고있었습니다. 

맛은 호주보다 맛있다하면 요시노야의 사장이 말 했어요. 

요시노야의 고기는 미국산. 

미국산 고기는 의외로 맛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마누라는 "등심 200g"+ "샐러드와 스프」세트. 

나는 "등심 200g"+ "샐러드와 쌀"의 세트를 주문. 

대응하는 젊은 여성. 

이 주문에 대응할 수 없다. 

바이트 겠지만, 전혀 익숙하지 않고, 옆에 익숙한 선배 여성의 보충없이 앞으로 가지 않는다. 

등심도 등심도 구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조합이 있기 때문에 기억하지 못할 모습. 

뒤에 주방에있는 요리사 "대신 할!"라고 말하는 시말. 

결국 익숙한 여성이 모두 해당주었습니다. 

아무래도 메뉴를 전혀 기억하지 느낌 이었 지요. 

일손 부족도 여기까지 왔는지라는 느낌입니다. 



완성을 알리는 번호표를 전달 테이블에서 기다립니다. 

상당히 기다립니다. 

10 분 정도 걸렸습니다. 


우선 "등심" 

등심은 절단하고 내므로 정확한 무게가되지 않습니다. 

스테이크는 생각보다 두꺼운. 

200g에서 이러니 500g 정도 먹으면 굉장한 양 이지요. 


이어 "등심" 

외형은 변하지 않네요 (웃음). 

역시 고기의 두께가 있습니다. 

위에 겨자와 마늘 칩. 

이 위에 스테이크 소스를 겁니다. 

과연 김이 굉장하다. 



고기의 단면은 미디엄 레어 같다. 

중간에 주문하고 있습니다 만, 역시이 두께라고 중간에서 주문하는 것이 정확하게 잘된다. 

아마 레어로 주문하면 음식물 것입니다 (웃음). 

좀더, 얇은 경우 레어에있을 것입니다 만. 

스테이크를 굽는 사람도 체인 상점을 급격히 증가시키고 있다면, 기술은 점점 떨어집니다. 

레어 스테이크를 먹고 싶은 사람은 더 고급 상점에 갑시다. 


고기는 제대로 된 붉은입니다. 

사시 따위 없는데, 이것은 (웃음). 

고기의 맛이 겨우 이해되기 시작한 요즘은이 정도가 좋을지도 모른다. 



소금 후추 약간 부족한 느낌입니다. 

소금 후추를 갖다 조정합니다. 

음, 이제 어떻게 든 갈 수있다. 


겨자보다 와사비 쪽이 맞는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소스를 바꾸어 먹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고기의 맛은 나름대로합니다. 

무엇보다이 두꺼운 고기를 안전하게 먹을 수있는 만족감이이 업태의 특징 이지요. 

이것은 "펫빠란찌"같은 성형 고기는 할 수 없다. 

가게 이름을 바꾸고 개념을 명확히하고, 시대의 흐름에 일치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푸드 코트의 탓인지, 저렴함은 느끼고 있지만, 그 근처의 근육이 많은 스테이크 점의 고기보다 쭉 맛있다. 

바로 고기를 먹고 있다고 만족감이 형언 할 수없는. 

이 가게가 증가 붙이는 것도 알 것입니다. 

후 조리 사람이나 아르바이트 등의 인재 확보가 가장 문제 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