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X

도쿄 고급 요정풍 식당 Menosou ~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도쿄 맛집



Menosou


카구라 자카의 고급 요정의 맛을 부담없이 점심. 적어도 앞으로 한 개 새우 침소 먹고 싶어요.




카구라 자카 위를 향해 혼다 골목 입구를지나 다음 오른쪽에 나타나는 좁은 골목길을 들어간 곳에있는 작은 요리 집입니다. 명물 인 새우 침소가 먹어보고 싶어서 계속 BM했던 가게이지만, 점포 수선을 위해 2 월 한 달 휴업. 3 월 1 일부터 야간 영업 3 월 4 일부터 점심 영업을 재개 된 것으로 알고 물어 보았습니다. 



입점 한 것은 낮 12시 30 분 지나서. 내부는 6 석의 카운터와 안쪽 별실 테이블 둘 아담한 구조입니다. 먼저 온 손님은 개인 실에 세트뿐. 아무도없는 카운터 좌석 하나에 도착했습니다. 눈앞에서는 40 앞으로 조준 것이 서경 절임 은색이다 알을 처리해 있습니다. 두 세대의 분입니까? 그 오른쪽 안쪽의 공간에 수석의 초대 가게 주인. 새우 침소 튀기는는 초대의 역할 같습니다. 



주문한 새우新所선 세금 포함 1650 엔. 가게의 HP는 1800 엔이되어있었습니다 만, 지금은 왜이 가격 것 같습니다. 먼저 온 손님의 주문을 치우는 시간을 포함하여 10 분 정도로 우선은 다들의 서경 구이, 두께 구이 계란, 김치 탄 접시와 작은 그릇 (큰 보자기 치어), 밥, 큼직한 그릇에 들어간 된장국이 도착 습니다. 이 서경 구이가 좋은 완전한 집중 훈련 상태로 맛있다. 



가능하면 더 큰 것이 먹고 싶은 곳입니다. 서경 구이로 밥을 먹고있는 곳에 학수 고대 갓 튀긴 새우 침소가 도착했다. 한 개가 탁구 공 정도의 크기의 것이 두 가지로 하나는 새우 침소 만, 다른 하나는 표고 버섯의 우산 붙인 상태에서 튀겨 있습니다. 놀란 것은 소스 그릇이 첨부되어 있었다. 헤에 ~ 그렇게합니까. 취향에 소금으로도 부디 것이 었습니다. 



우선 아무것도 붙이지 않고 먹어보고 있습니다. 새우의 맛이 입안에 퍼져 지금은 맛있다. 가볍게 한 식감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음 소금으로. 이것은 좋다. 마지막으로 소스도 시도했다. 맞지 않아서는 않지만, 자신은 그대로거나 소금을 좋아 일까. 안돼! 시도하는 동안 먹은 버렸다. 적어도 후 하나 더 필요하다고 절실히 생각했습니다. 



가게를 뒤로 한 후에 사용하려는 생각 눈길乃惣에서 그 그는 보면 걸린 것은 이즈미 쿄카의 소설 '위안부 족보」에 나오는 생선 가게의 이름. 지금은 여기에 초대 가게 주인의 오빠가 당하고있는 카구라 자카의 전통 요정 "うを徳'가 그 모델로, 차남의 주인이 독립적으로이 가게를 시작할 때 그 이름을 사용한 대요. 그렇군요. 



카구라 자카의 전통 고급 요정라고하면 문턱 높고, 갔다해도 좀 더 쉴 수없는 느낌입니다 만, 그 요정의 흐름을 이어받은 맛을 부담없이 점심으로 먹을 수있는 것은있을 수없는 것입니다. 다만 끈질긴 듯하지만 새우 침소는 최소한 세 개는 먹고 싶네요.






[직장인의 흔한 점심고민] - H키친 닭가슴살 샐러드~ 배고프지 않고 다어어트할 수 있겠어~!

[청결한 화장실] - 웅진코웨이 비데렌탈 최고 인기 모델의 비결은?

[맑은 물] - 똑똑한 코웨이 스스로 살균정수기에 대해서 알아봅시당~

[환경이야기/사회문제] - 박근핵닷컴 현재시간 박근혜탁핵 찬성반대현황/탄핵찬성명단/탄핵반대명단/탄핵무응답자명단

[물가탐구생활] - 겨울난방용품 다이슨히터, 보네이도히터 코스트코 할인가격이에요~

[물가탐구생활] - 코스트코 성인/아동 스키고글, 스키장갑 가격 참 착하네요~

[건강해야 살지~] - 하루에 계란 한개, 중풍예방 효과 있어

[나를 충전시키는 여행] - 대만여행 시 꼭 마셔야 하는 대만 음료수 秋雅 ~!! 대만여행 단점

[나의 일상] - 수동 에스프레소머신~ 동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환경이야기/일상생활] - 외국인 소님에게 영동쭈꾸미에서 매운 쭈꾸미를 대접했어요~

[뭐든지 리뷰] - 미래에서 온 커피로스터기~ 스트롱홀드사의 S시리즈

[물가탐구생활] - 드롱기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최저가~ 코스트코에 있었네~!!

[직장인의 흔한 점심고민] - 강남역 육개장 "동경전통육개장" 냉철한 리뷰

[건강해야 살지~] - 아이들이 아프기 전 나타나는 전조증상을 구별하는 방법

[시계월드] - 아틀란틱 월드마스터2 오토매틱 (Atlantic Worldmaster 2 Automatic Watch)

[건강해야 살지~] - 대추 효능을 극대화시키는 다섯가지 양생(養生) 식용법을 알려드립니다.

[건강해야 살지~] - 배의 효능을 최고로 만드는 3가지 식용법